유기견 아이들을 위한 6월의 기부

조회수 2019. 8. 4. 1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라펫에서는 1달에 1번 유기견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터치 한번으로 매일 10g씩 유기견 아이들에게 한끼를 선물하고 있죠. :)

지난 6월의 기부 주인공은 '광주 위드 보호소'의 '화순 쉼터'였습니다. 먼저 광주 동물보호 협회 위드는 오롯이 동물들을 위한 공간, 평생의 안식처를 제공하고 입양을 통해 다시 행복한 삶을 찾아주는데에 목적을 두고, 2 곳의 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2곳이 바로 '광주 쉼터'와, '화순 쉼터'인데요. '광주 쉼터'는 소중형견 20마리, '화순 쉼터'는 중대형견 40마리가 지내고 있는 곳이죠. 매달 나가는 사료는 다르지만, '화순 쉼터'는 매달 약 40포 정도 먹고 있다고 해요. 또한 길고양이 20마리가 밥을 먹으러 오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 사연을 듣고 아이들이 조금이라도 풍족한 밥을 먹었으면 하는 바람에 6월의 기부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그렇게 6월 한 달 동안 진행하여, 876,410g의 터치가 있었습니다! 총 146포를 선물할 수 있었죠. :)

쉼터에 도착한 사료들! 이 사료들이 모두 여러분의 터치로 선물한 것입니다.

아이들이 맛있게 잘 먹는다며 이렇게 인증 사진도 함께 보내주셨어요!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하네요. :)

이처럼 876,410g의 사료를 선물할 수 있었던 건 모두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매일매일 소중하고 따뜻한 터치 감사합니다! 앞으로 기부 터치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