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라펫

맛있는 재료만 넣어 섞으니 맛있을 수밖에... 엘레강스 덴탈츄

4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즘엔 값싸고 맛있어 보이는 간식이 참 많습니다. 대신 사주면서도 꺼림칙할 때가 있죠? 왠지 싼 물건에는 이유가 있을 것 같아서 말이죠. 그래서 찾는 게 국내산인데요. 원료는 수입해도 국내에서 제조하면 국내산이 될 수 있다는 사실에 꼭 국내산이라고 좋은 것도 아닌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하는 엘레강스 덴탈츄 한국의 식품 안전 관리 인증 기준인 HACCP 인증을 받아낸 국내 제조 덴탈츄 간식입니다. HACCP는 원재료부터 제조, 가공, 보전, 유통, 조리 단계 등 최종 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 모든 단계를 관리하는 위생관리체계에요.

이렇게 만들어진 엘레강스 덴탈츄는 환경 품질인증 ISO 14001, ISO 9001 인증을 받아낼 수 있었죠.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이용하고, 경기도 포천에 있는 국내 공장에서 위생적으로 만들었다는 게 이 간식의 최대 자랑이에요.

모든 원료는 가수분해해 알레르기를 일으킬 가능성을 최대한 줄였고, 닭고기, 생선, 쌀가루, 녹차 추출물 등 아이들 입맛에 맞고 몸에도 좋은 여러 성분을 배합했습니다.

덴탈츄는 관절, 노령견, 피부, 장까지 4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미묘한 원료에 차이가 있을 뿐,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올리고당이나, 비타민, 아미노산 등은 대다수 원료는 비슷합니다. 기능보다는 아이 취향에 맞춰 급여하면 좋겠습니다.

맛있는 간식을 만들려면 맛있는 원료를 쓰면 된다는 간단명료한 설명이 인상적인 간식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우리 반려동물을 위해 깔끔하게 만든 간식이라니, 원료나 원산지 등이 신경 쓰이는 반려인이라면 살펴볼 가치가 있을 것 같아요.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