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물 없이도 매일 깨끗할 수 있던 특별한 반려견 관리 비법

조회수 2019. 5. 20. 16:3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에티펫] 워터리스 버블샴푸 240ml

강아지 목욕시키는 건 꽤 어려운 일입니다. 목욕의 필요성을 강아지한테 백날 말해봐야 알아주는 것도 아니고, 알아들어도 아마 납득해주지 않을 것 같군요. 그렇다고 그냥 살 수도 없습니다.

소형견이라면 그나마 힘든 정도에서 끝나지만, 중형견 이상이라면 이건 전쟁입니다. 그냥 같이 목욕한다 생각하는 편이 좋을 겁니다. 가만히 있어야 하는 스트레스에 아이도 힘들고, 그나마 가만히 있어 주는 아이도 드물죠.


오늘 소개하는 상품은 물 없이 아이를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마법의 샴푸입니다. 일주일 한번 거하게 목욕을 한다면, 중간 중간 이 ‘에티펫 워터리스 버블샴푸’로 아이의 청결을 쉽게 챙길 수 있죠.

이 제품은 피부 보호를 위한 허브 원료를 쓰는데요. 그 제조방법으로 특허까지 받았을 정도로 효과나 방법이 독특한 제품입니다. 피부를 보호하고 재생능력 증진을 도와줄 라임 오일이 피부를 맑게 가꾸죠.


적당히 손에 거품을 만들고 아이 털을 부드럽게 만져주면 그만입니다. 마사지하듯이 충분히 닦아내고 마른 수건으로 닦아주거나, 온품으로 말려도 좋고요. 자연건조로 그냥 둬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간단하죠?

외출이 잦아지는 계절, 매일같이 목욕을 시킬 수 없을 때나 어딘가 이동해야 하는 여행 시에 가방에 하나 넣어두면 언제나 상큼한 반려견을 만나실 수 있을 겁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