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물을 너~무 안먹을 때 할 수 있는 것

조회수 2018. 12. 31. 17:1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간식으로 틈틈이 수분보충!

고양이는 참 특이합니다. 물을 정~말 안먹기 때문이죠. 충분히 수분을 섭취하지 않으면 신장질환에 걸려 고생을 하는데도 말이에요. 그래서 고양이 간식 중에는 유독 수분 함량을 강조하는 간식이 많죠.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고양이란 동물이 보통 예민한 게 아니니 간식 고르기도 여간 신경이 쓰입니다. 고양이 간식을 고를 때 어떤 걸 중요하게 보시나요? 재료와 원산지, 수분함량 등 다양한 요소를 체크하시겠지요.

여기 촉촉함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간식이 있습니다. '네츄럴코어 밋보울 닭가슴살 간식'이죠.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해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간식을 만들었습니다. 다시 말해 '휴먼그레이드' 제품이죠. 일단 원산지와 품질은 이 정도면 안심할 수 있겠죠?

이 간식에는 80% 이하의 수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닭가슴살에 더해 냥이들이 좋아할 만한 연어와 대구를 추가해넣었어요. 분홍색 패키지는 연어, 하늘색 패키지는 대구를 추가한 상품입니다.

여기서 잠깐, 연어와 대구의 효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연어는 오메가3가 풍부해서 피부 재생, 뇌세포 활성화에 도움이 됩니다. 대구는 아미노산과 비타민 B1이 함유되어 있어 간 건강에 좋고, 그래서 피로회복에도 효과가 있죠. 

원재료가 좋고 첨가물을 넣지 않기 때문에 쉽게 상한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밋보울 닭가슴살’은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1개당 30g의 중량만을 담아 밀봉 패키징 했어요. '아! 냥이 물 줘야 하는데!'라는 생각이 불현듯 들 때 한 번씩 급여해주기 딱 좋지요.

건조주의보가 내려질 정도로 참 퍽퍽한 날씨예요. 이럴 땐 고양이도 목마름에 허덕이지만, 어디 냥님들이 알아서 물을 마시길 바랄 수 있나요. 

반려묘 수분 섭취가 고민되시는 집사님들이라면 '밋보울 닭가슴살 간식'으로 냥이의 하루를 촉촉하게 가꿔주시기 바랍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