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라펫

사료값 때문에 걱정인 견주님들 드루와

가격도 잡고 성분도 잡았다

85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견바견이지만 반려인들은 매달 10~15만원을 반려견의 먹거리 비용으로 사용합니다. 사료의 가격도 무시 못하죠. 지갑은 아파하지만 사랑하는 반려견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게 반려인들의 마음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가격 OK, 성분 OK인 사료를 찾아봤습니다. 소개합니다 네츄럴코어 베네M50 사료~ 건강한 유기농 재료로 만든 사료인데다 10kg 기준 5만원 대의 가격을 자랑하고 있어요.


사료에 대해 잘 모르는 소비자가 봐도 생소한 성분 없이 깔끔한 성분표도 장점입니다. 

또 이 사료는 육류 함량이 50% 이상인데요. 뼈를 발라낸 무항생제 닭 살코기와 신선한 생선이 단백질원으로 사용됐습니다. 


풍부한 동물성 단백질을 제공하기 위한 것인데 만약 반려견이 특정 단백질에 알레르기가 있다면 주의해주세요. 

베네 M50엔 유기농 원료와 천연 비타민이 듬뿍 들어 있는데요. 풍부한 항산화 물질이 노화속도를 늦추는데 도움을 주고, 식물성 원료가 반려견의 장기능을 개선해준답니다. 

사료 알갱이는 소형견용 8mm 입자, 중대형견용 16~17mm입자로 어느 반려견이던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사료 전달엔 유엄빠 이모 삼촌들이 힘을 써줬어요.

출처유엄빠

와 이모 삼춘~ 밥 주세요~

출처유엄빠

네츄럴코어는 이 사료를 유기견 보호소에 후원하기도 합니다. 단체 생활을 하는 강아지들에게 중요한 양질의 단백질을 보충해주죠. 맛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맛있는 밥 먹고 조금 더 힘내! 


건강하고 맛있는 사료를 찾으면서 가격도 잡고 싶은 분이라면 네츄럴코어 베네 M50 사료를 추천해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