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5살 아재 푸들이 울다가 웃은 사연

조회수 2018. 11. 7.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울다가 웃으면 엉덩이에 털이.. 이미 수북하니 패스
출처: 올라펫
눈물 얼룩 이미 3~4번 정도 닦아준 상태입니다...

또 제 반려견 콩이입니다.(feat.눈물바다) 오늘은 함께 출근했지요. 고기도 씹어본 넘이 맛을 안다고, 눈물 얼룩 리무버 리뷰에는 눈물 좀 흘려본 콩 선생님이 제격이거든요.

오늘 사용해 볼 제품은 에티펫에서 만든 '눈물자국깨끗 물티슈'입니다. 그동안 눈물 얼룩 제거를 위해서는 솜이나 면봉이 필수품이었는데요, 이 제품은 물티슈처럼 톡톡 뽑아서 쓰도록 되어있어요.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는 점, 그리고 6단계 정수을 사용한 무색소 제품이라는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또 원단이 특수그물망 구조로 되어 있어 대형견도 1장으로 닦인다고 하는데, 정말인지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써봤죠.

출처: 올라펫
울다가 웃으면 엉덩이에 털이... 이미 수북하니 패스

티슈를 쓴 직후입니다. 콩 선생님께서 눈가가 시원한지 웃고 계시네요. 눈물 자국은 여전히 그대로지만 표정이나 반응을 보니 사용감은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어떤 제품은 따가운지 닦아줄 때 괴로워하기도 했거든요.

또 손바닥만한 크기라서 눈물량이 엄~청 많은 아이가 아니라면 대형견에게도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 한 장으로 대형견도 가능하다는 상품설명도 인정! 소형견의 경우에는 잘라서 쓰셔도 될 것 같아요. 몸집이 작은 콩이에겐 너무 아까운 크기였답니다...

눈물 얼룩 리무버는 꾸준히 사용해봐야 효과가 나는 것들이니, 이왕이면 성분이 안전하고 사용감도 좋은 제품이 좋겠죠.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순한 제품을 원하시거나 간편하게 눈물 얼룩을 관리해주고 싶으신 분에게 추천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