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사료 스쿱, 계량, 보관을 한 번에 할 수 있다고?!

조회수 2018. 10. 29. 18: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세 가지 기능이 한번에!
출처: 게티이미지

다들 반려동물 사료를 어떻게 주고 계시나요? 케바케이긴 하지만 요즘은 반려동물에게 자율 배식을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출처: 게티이미지

하지만 해충이나 사료의 신선도 저하, 반려동물의 식습관을 고려해 나눠서 사료를 주는 분들도 있지요. 제 반려견에게도 한때는 자율배식을 했었지만 한번에 다 먹고 온 집안을 토바다로 만들었었죠...

출처: 게티이미지
"누가 사료 때문에 골치 아픈 소리 좀 안 나게 해라~~!"

이렇게 여러 번에 걸쳐 배식을 하시는 반려인들이 항상 고민하는 건 보관과 계량이죠. 이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해줄 수 있는 신박한 아이템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덱사스에서 나온 집게컵입니다. 지름은 10cm 정도, 용량은 240ml 정도 되는 그립감 좋은 크기죠.

컵 바닥 부분에 한 컵에 237ml라고 표시가 되어있죠? 내 반려동물에게 맞게 계량해서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여기서 적정 사료량을 모르는 분들을 위한 꿀팁! 사료는 반려동물 체중의 2-3% 정도를 하루 2~3회로 소분해 주시는 게 좋아요. 아직 어린 친구들에게는 체중의 6%를 하루 동안 여러 번 주는 게 좋다고 합니다.

이어서 볼까요? 덱사스 집게컵이 좋은 또다른 이유는 접이식이라는 것과 집게로 변신이 가능하다는 점이예요. 사료가 담기는 그릇 부분이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손으로 쉽게 접고 펴실 수 있답니다.

집게로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그릇 부분을 접으신 후 사진처럼 사료봉지 입구를 고정시켜두시면 됩니다. 손잡이에 고리가 있어 쓰지 않을 때는 걸어두면 되고요!

참 유용한 아이템이죠? 집에서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갈 때도 휴대하기 좋을 것 같아요. 집게컵으로 반려견의 규칙적인 식습관을 쉽고 편하게 만들어주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