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닭고기맛 치약 말고 사과맛 치약은 어때?

조회수 2018. 10. 19. 14: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양치 하고 나서도 상큼해~

먹는 치약을 사용한다면 반려동물 양치 시키기가 훨씬 수월해진다. 특히 강아지 고양이 취향을 저격해서 나온 닭고기맛 치약은 정말 간식처럼 생각하고 맛있게 먹을 정도다. 그런데 여기에 사과맛 치약도 있다면?

쏘아베 덴탈 크린 어덜트는 성견용 치약이다. 왠지 작은 샴푸 같이 생긴 외형으로 120ml 의 대용량을 자랑한다.이 치약은 연마제, 알코올, 기포제가 첨가 되어 있지 않고, 키토산과 아미노산 그리고 비타민 B6가 첨가 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적이다.


비타민 B6는 결핍되면 구내염과 같은 각종 구강 질환이 발생해 치아 건강에 꼭 필요한 성분이다. 여기에 키토산과 아미노산이 짝을 이뤄 구강내 향균작용, 구강점막 세포 활성화를 도와 잇몸의 염증, 부종 등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칫솔은 연출용 입니다. 반려동물 전용 칫솔은 달라요!

아미노산은 생체대사와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것으로 키토산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먹는 치약에 성분까지 생각한 쏘아베! 치약을 실제로 짜보니 제형은 다른 제품에 비해 조금 묽은 편이었다. 상큼한 향이나서 양치를 하고 나서도 얼마간 상쾌할 것 같다.

출처: 게티이미지

쏘아베 덴탈 크린 어덜트 치약은 반려견의 나쁜 입냄새를 잡아주고 구강 내에 박테리아가 서식하는 것을 억제해준다. 칫솔질까지 못하더라도 치약을 꼭 사용해서 양치를 해주라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치약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구강 위생을 어느정도 관리할 수 있으니 말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