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돈피껌의 맛을 아는 자 누구인가!

조회수 2018. 10. 4. 12:1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금 당장 엄마 아빠한테 하나 사달라고 졸라 보시게~
출처: 게티이미지

쫄깃말랑한 돈피껌의 맛을 아는가~? 정말 맛있다네! 개껌이 단단해야만 한다는 편견은 버리시게. 쫀득쫀득하니 그 식감이 참 새롭다네.

간식을 먹는건 언제나 신나는 일이지! 여기 반들반들한 포장지가 보이는군. 얼른 뜯어보고 싶지 않은가?

자 뜯었다, 포장지를 뜯어 보니 쥐포 냄새가 나는군. 음 스멜~ 군침이 돈다네. 이거 참 심심풀이로 뜯어 먹기에 좋지. 껌이라면 이빨이 약해서 좀 무리겠다고? 아니 이빨이 약해도 걱정 마시게. 나이가 많든 적든, 말랑말랑해서 걱정이 없다네. 더구나 황태껌이지 않는가!

출처: 게티이미지

세상에 황태껌이라는게 강아지 간식으로 존재하기는 했던가. 바로 여기 있다네! 황태를 먹으면 눈이 밝아지고 힘이 솟고, 간도 튼튼해진다네. 황태에는 비타민 A와 필수 아미노산, 메티오닌이 풍부하기 때문이지. 더 말해 무엇하겠는가! 맛있는데 건강하기까지 하다네.

또 여기 콜라겐이 쏙쏙 들어있는게 보이나~ 돈피에는 콜라겐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우리의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고 노화예방에도 효과적이지~! 자네 혹시 미모에 신경 쓰는 강아지인가? 수컷이든 암컷이든 아름다움을 좇는 것은 본능이지. 그렇다면 얼른 하나 뜯어 보지 않고 뭣하나~


참, 이 껌에 쓰인 돈피는 건강한 국내산이라네. 혹시나 이상한 가죽이 들어있을까 걱정 마시게~ 지금 당장 엄마 아빠한테 하나 사달라고 졸라 보시게~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