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창녕쉼터 유기견 아이들에게 1.6톤 기부했어요

조회수 2020. 7. 4. 14: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라펫에서는 1달에 1번 유기견, 길냥이에게 무료 사료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터치 한번으로 매일 10g씩 유기견 아이들에게 한끼를 선물하고 있답니다!

지난 4월의 기부 주인공은 '창녕 쉼터'였습니다. :)


창녕 쉼터는 허공 스님이 운영하고 있는 곳인데요. 유기견 65마리, 고양이 31마리 총 100여 마리의 요기견묘를 돌보고 있는 보호소입니다.

허공 스님께서 20년 전부터 여러 아이들을 돌보던 중 2014년 개농장 아이들을 구조하게 되면서 현재 100여 마리에 이르게 되었다고 해요.


스님 혼자서 아이들을 돌보다 보니 힘든 면도 많은데, 그중에서 가장 어려운 점은 아이들이 먹을 사료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ㅠㅠ

특히 개농장에서 구조했던 아이들이 대형견이라 먹는 양도 많고, 늙고 아픈 아이들도 여럿이라고 해요.


100여 마리를 혼자 돌보고 계신 허공 스님을 위해 저희 올라펫이 가만히 있을 수 없죠. 그래서 4월 한달 동안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많은 분들의 터치로 1,587530g이 모였어요! 짝짝짝! 총 1.6톤이며 착한사료 6kg 264포를 기부할 수 있었죠!

그렇게 도착한 264포의 사료들!

창고에도 가득 쌓였어요!!!

(사진 속 주인공은 "익산 꽁꽁이네 대표 레이군"!!)


참고로 저희가 기부하는 착한사료는 저희 올라펫과 네츄럴코어가 함께 만든 '네츄럴코어 베네M HONEST' 입니다.


성분도 좋고, 기호성도 좋아서 보호소 아이들이 정말 잘 먹고 응가도 예쁘게 잘 싼다고 해요! 정말 말 그대로 "착한사료" 아닌가요?! :)


사료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고, 아이들이 맛나게 먹는 모습이 빠질 수 없죠!

아이들 모두 너무 잘 먹죠? 먹는 모습만 봐도 배가 부르네요. :)

이처럼 아이들을 배부르게 먹일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여러분의 기부 터치 덕분입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아! 참고로 얼마전 올라펫 기부 누적 사료가 70톤을 돌파했어요!


60톤 돌파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70톤이라니! 유기견, 유기묘, 길냥이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다는 생각에 뿌듯합니다.


그리고 70톤을 돌파하게 해준 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여러분이 없었으면 여기까지 오기 힘들었을 거예요.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행복한 기부 함께 해주실 거죠?


매일 매일 올라펫에 들어와서 기부 터치 함께해주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