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좋아하는 깨발랄 햇님이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조회수 2020. 4. 23. 1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름: 햇님

견종: 혼혈견

성별: 남아 (중성화완료)

나이: 4살 추정

몸무게: 4.4kg

성격: 귀엽고 활력넘치는 귀여운 아이

믹스견 햇님이는 보호소에 있는 동안 입양 문의가 없어 안락사 명단에 올라가 있던 아이였습니다.

팅커벨 프로젝트는 동구협과 인연을 맺어 안락사 예정인 아이들을 구조해오고 있는데요. 구조 후 전염병 검사와 건강검진을 협력병원에서 받았습니다.

검사받는 동안 겁에 잔뜩 질린 햇님이는 온몸에 뼈가 보일 정도로 바짝 마른 아이였습니다. 다행히 검사 결과 햇님이는 튼튼한 상태였습니다.

햇님이는 팅커벨 연계병원에서 하루 4끼를 먹는 놀라운 식욕을 보여줬고, 중성화 수술도 완료 후 센터에 입소하였답니다.

햇님은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혼혈견으로 따뜻한 갈색빛 모색에 이마에는 흰털로 V 모양이 있답니다. 햇님이 만의 시그니처랄까요?

동그란 눈에 반쯤 접힌 반귀와 살짝 보이는 부정교합이 너무나 귀여운 아이랍니다.

강아지 친구들이랑도 적당히 잘 지내고 약간 에너지가 넘쳐 친구 강아지들한테 과한 장난을 칠때도 있지만 악의가 없는 개구쟁이 햇님이랍니다.

사람만 보면 엉덩이가 흔들릴 정도로 반갑게 맞이하는 햇님이는 가정견이지 않았을까 추측합니다. 사람을 많이 좋아하고, 앉아, 기다려 등의 기본 훈련과 산책 줄에 신나게 반응하고, 차 문을 열면 앞 좌석으로 냉큼 뛰어오르는 아이예요.

햇님이의 애교를 받아줄 평생 가족이 되어주세요. 하루하루가 행복할 거예요.

입양문의: 무료 분양이나 다름없다는 생각으로 유기견 입양을 염두에 두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애나를 포함해 팅커벨 프로젝트에서 구조한 강아지들은 분양샵에서 사는 강아지들 이상으로 많은 비용을 들여 아픈 곳을 치료해주었으며, 팅커벨 프로젝트 6000명 회원들이 온 마음을 다해 응원하고 격려하는 소중한 강아지들입니다. 공짜라는 생각으로 입양을 하실 분은 아예 입양 신청도 하지 마시고, 이 강아지를 내 평생의 반려 견이라 여기고 어떤 상황에서도 사랑으로 끝까지 책임지실 분만이 입양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입양 조건: 1) 입양서약서, 2) 주민등록증, 3) 입양책임 비 10만원 + @

팅커벨 구호 기금 후원 입양 자는 이 강아지가 생을 마감하는 날까지 책임을 지겠다는 입양서약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신원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 강아지는 팅커벨 프로젝트 후원자들의 후원금으로 건강검진 및 치료를 완료한 강아지입니다. 입양책임 비는 10만원 이상 입양자의 성의껏 하시면 되며, 입양하시기 전에 먼저 입금을 해주시면 됩니다. * 입양책임비 입금계좌: SC은행 402-20-148207 예금주: 팅커벨프로젝트 * 자세한 입양상담은 아래 전화나 메일로 하시면 됩니다.

팅커벨 입양센터: 02)2647-8255(대표전화)

입양상담 담당자 뚱아저씨 핸드폰: 010 - 9229 - 0560

이메일: tinkerbell0102@hanmail.net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