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따뜻한 기부 소식 시온 쉼터에 1.3톤 기부했어요

조회수 2020. 2. 12. 16:5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라톤에서 기부 받은 사료 맛있게 먹는다개(와구와구)

올라펫에서는 1달에 1번 유기견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터치 한번으로 매일 10g씩 유기견 아이들에게 한끼를 선물하고 있죠. :) 저희 올라펫은 2019년 12월에 착한 사료 기부 선정처를 시온 쉼터로 진행하였습니다. 12월 한 달 내내 하루 한 번의 무료 터치로 약 1.3t의 사료가 누적되었습니다.

시온 쉼터는 소장님 혼자서 대형견 위주의 150마리 아이들을 돌보시는 사설보호소입니다. 산으로 둘러싸인 보호소는 겨울이 되면 더 추워집니다. 거기에 학대받고 버려진 아이들, 유기된 아이들, 길고양이 등등…. 도움이 필요한 곳입니다.

겨울철 시온 쉼터 아이들이 마음껏 배부르게 먹게 될 올라펫 착한 사료 222포(1.3t)가 시온 쉼터에 도착했습니다. 차에 가득 실린 사료를 보니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따뜻한 온정을 담아 올라펫 무료 터치 기부를 후원해주신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또 추운 날씨에 사료를 옮겨주신 봉사자분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아이들은 사료를 더 먹는다고 합니다. 사료통에 가득 담긴 사료를 맛나게 먹어주는 아이들을 보니 훈훈해집니다. 맘껏 맛있게 먹으렴!

매일 하루 한 번, 무료 터치 기부로 10g이 모여 1.3t이 된 기적. 추운 겨울 아이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눠주세요. 감사합니다.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