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꿈이 자라나는 아이방 인테리어 BEST 5

21,35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 본 컨텐츠는 롯데하이마트가 몇 가지 인테리어 스타일 제안을 위해 자체 제작한 컨텐츠 입니다.

아이들의 동심의 세계와 상상력은 끝이 없는데요. 오늘은 아이의 꿈을 키워줄 수 있는 몇 가지 인테리어 Tip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방 인테리어들을 보시고 아이방을 꾸며줄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아이의 꿈이 자라나는 인테리어 BEST 5 지금 시작합니다!

꿈을 키워줄 수 있는
아이방 인테리어

1
우주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아이방

남자아이들 중에 우주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많은데요. 아이가 우주를 좋아한다면 아이의 방을 우주로 만들어 주세요. 포인트 컬러를 네이비나 그레이 같은 오묘한 컬러로 선택하고 한쪽 벽면은 포인트 벽지로 만들면 아이의 상상력도 자극할 수 있어요:)

또 우주 컨셉의 인테리어는 모던한 패턴과도 잘 어울리죠! 모던하면서도 불규칙한 패턴이 있는 침구, 러그 등도 함께 배치해주면 우주 같은 인테리어의 완성! 불규칙한 패턴은 보고 있으면 빠져들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기 때문에 미래여행, 우주, 도시 등과 같은 인테리어 컨셉과 찰떡궁합이랍니다:)

2
아이의 꿈을 성장시키는 자녀방

발레는 아이의 성장발달에 좋은 운동이라고 알려져 있죠. 그래서 발레를 하는 아이들도 많은데요. 아이가 발레를 좋아한다면 핑크톤으로 꾸며 아이의 감성을 키워줄 수 있습니다:) 또한 핑크톤의 인테리어는 아이에게 편안함과 안정감을 준다는 사실!

만약 남자아이라면 소품을 분홍색으로 놓거나 채도를 낮춰서 인테리어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한 핑크색 컬러는 아이의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컬러죠. 무엇보다 아이의 꿈을 성장시키는 인테리어의 가장 중요한 점은 아이의 취향을 반영해서 꾸미는 것이겠죠?

3
히어로 컨셉으로 꾸민 남자아이방

아이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인테리어는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꾸며주는 방법이죠! 또 파란색, 빨간색과 같은 원색의 인테리어는 활동력을 높여주는 컬러이기 때문에 활동적인 아이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D

또한 아이가 학교에 입학 할 나이가 되면 공간을 분리해주는 것도 한가지 Tip이라고 할 수 있어요. 놀이공간, 학습공간, 휴식공간 등 공간의 영역을 나눠주면 아이가 학습에도 더 집중할 수 있답니다:)

4
활동적으로 꾸민 아이방

요즘 초등학생 장래희망 1위가 운동선수라고 하는데요. 운동선수를 꿈꾸는 아이라면 방을 활동적으로 꾸미는 것을 추천합니다:) 포인트 컬러로 어두운 파란색을 선택하면 자유롭고 활동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 할 수 있어요.

또 운동한다고 공부를 게을리 할 수도 없는데요. 가구의 컬러는 같은 브랜드의 같은 컬러로 선택하면 통일감을 주어서 공부에도 집중할 수 있는 인테리어가 완성된답니다:) 초등학교 고학년에서 중학생 아이의 방은 화려한 컬러 보다는 어느 정도 차분한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정서안정에 도움이 된답니다:D

5
키와 생각이 함께 자라는 아이방

유아기에 있는 아이들 방은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게 꾸며주는 것이 좋습니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인테리어로 다양한 장난감을 갖고 놀 수 있게 놀이공간을 만들어주고 채도가 높은 색이나 파스텔톤의 컬러를 사용해서 공간을 만들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스스로 하는 것을 하나씩 배워가야 하는 시기이기도 한데요. 스스로 정리할 수 있도록 아이의 키 높이에 맞는 수납장을 만들어주면 OK! 그리고 아이가 자유롭게 그림 그리거나 낙서를 할 수 있게 한 쪽 벽면에 큰 도화지나 칠판을 배치하면 아이의 창의력 발달에 좋습니다:D


또 다른 공간이 궁금하다면? 롯데하이마트 차세대라이프스타일관

지금 바로 Click ▲

작성자 정보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