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디자이너 엄마가 꾸민 전망 좋은 40평대 아파트

127,75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웜톤은 가을과 잘 어울리는 톤인데요. 웜톤 인테리어의 대표적인 예로는 우드톤으로 꾸며진 내추럴한 인테리어죠! 그래서 오늘은 40평대 아파트 내추럴 인테리어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지금 보러 가실까요~?
편안하고 따뜻한
전망 좋은 인테리어

"저희 부부가 선호하는 편안함, 따뜻한 느낌을 염두에 두면서 가구와 소품을 놓다 보니 자연스러운 인테리어가 완성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쌍둥이 중학생을 키우고 있는 15년 차 디자이너이자 주부입니다. 저희 부부는 인테리어에 관심도 많고 예쁜 소품들을 좋아해서 결혼할 때 가장 신경 쓴 부분이 집이였어요. 아이들이 크다 보니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어요. 그럼 집들이를 시작해볼게요.

따스하고 편안한 분위기 넓게 빠진 광폭 거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따사롭고 편안함을 추구하기 위해 화이트톤 바탕으로 헤링본 바닥으로 인테리어를 했어요. 이 집에 가장 큰 매력은 넓게 빠진 광폭 거실과 좋은 전망을 볼 수 있는 넓은 창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창이 많은 집이라 낮에는 햇살 맛집, 밤에는 전망 좋은 집으로 변신해요~

매일 청소하기 힘든 거실이라 남편이 로봇청소기를 선물했어요. 구석구석 안 보이는 곳까지 청소해서 효자템이랍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거실

아이들과 함께 거실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다 보니 넓은 소파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저희 집과 잘 어울리는 아이보리색상으로 고르고 1인 소파를 따로 두었어요.

거기에 디자인에 반해서 구매한 제네바 스피커까지 있는데 휴식하는 데 꿀템이에요. 소파에 앉아서 음악이랑 커피 한 잔 하면 어느 호텔 부럽지 않은 전망이랍니다.

모던&심플하면서 가성비 좋은 슬레훌트

주방 앞에 간단하게 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어요. 방에서 하기 답답할 때 거실에 나와서 작업할 수 있는 공간도 필요해서 이케아에서 유명한 슬레훌트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조립이 생각보다 어려울 줄 알았는데 남편이 도와줘서 금방 할 수 있었어요. 아이들도 마음에 드는지 여기서 숙제를 하더라고요.ㅎㅎ

정리정돈으로 완성된 화이트 주방

주부가 되면 주방은 항상 어려운 숙제였어요. 많은 고민 끝에 주방도 필요한 것만 꺼내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자주 사용하는 조리도구나 주방가전은 주방과 어울리도록 인테리어 분위기에 해치지 않는 건만 신중히 골라 사는 편이에요. 하부장엔 사용하기 편리하게 레인지대를 두었어요. 저희 가족에 필수품 밥솥을 올려놓고 사용중이에요.

꼭 필요한 아이템

이사하면서 꼭 사용하고 싶었던 LG 식기세척기에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청결에도 꼼꼼히 신경 쓰게 되었어요. 직접 사용해보니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효자템이에요~

아침에 브런치로 토스트를 해먹는데 발뮤다토스터기는 빵을 굉장히 맛있게 만들어주는 잇템이요~ 새로 나온 색상으로 선택하게 됐는데 저희 주방과 잘 어울리네요~

맑은 공기와 함께 에어로사이드 공기 살균기

봄 날씨에는 황사와 미세먼지가 많아서 비염이 있는 저희 가족에게는 항상 고민이 있었어요. 호흡기 질환들에 대해 의료기기 승인을 받은 에어로사이드 공기살균기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처음엔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눈길이 가게 되었는데 사용할수록 마음에 쏙 들었어요. 소음도 공기청정기 정도이고, 작동법도 간단하고, 찬 바람이 안 나오니 잠잘 때 틀어놔도 좋아요~ 여러모로 가성비 좋은 제품이에요.


멋진 전망만큼 인테리어도 정말 멋있는 집이네요~그럼 지금까지 디자이너 엄마가 꾸민 전망 좋은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였습니다:)

※ 위 내용은 롯데하이마트가 라이프스타일 제안을 위해 가상으로 제작한 컨텐츠입니다.


또 다른 공간이 궁금하다면? 롯데하이마트 차세대라이프스타일관

지금 바로 Click ▲

작성자 정보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