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가족과 함께 사는 집에서 여러분들의 공간 인테리어는 어떠신가요? 오늘은 가족과 함께 살지만 자신만의 취향을 담아서 나만의 공간을 인테리어 한 고객님들의 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가족과 함께 사는 롯데하이마트 고객님들이 지내는 공간을 어떻게 꾸몄는지 보러 가실까요?
혼자 살지 않아도
충분히 가능한 내방 인테리어
곡식이 고객님의 방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사는 공간인데 주방이 아닌 내 방안에 카페존과 영화관을 만들었다는게 놀라운데요. 카페존이 있어서 주방까지 나가지 않아도 편하게 커피를 내려먹을 수 있겠네요.
또 침대에서 편하게 책상도 이용할 수 있게끔 발상의 전환으로 방 문을 열자마자 바로 책상이 위치해있다고 하는데요. 의자를 따로 두지 않아도 돼서 작은 공간을 더 넓게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억0507 고객님의 방입니다. 긴 사각형의 방 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창을 최대한 가리지 않게 배치했다고 하는데요. 창을 가리지 않는 가구배치는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게 팁입니다.
침대 옆 선반에는 홈카페와 홈바를 위한 공간이 있는데요. 방에 홈바까지 있다는 게 아주 놀랍네요. 그 외에도 다양한 소품들이 아기자기하게 배치되어 있네요. 침대 아래쪽 수납장에는 다양한 화장품 종류부터 스피커 및 다양한 소품들이 배치되어 있네요. 빈티지 하면서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조화를 이루는 특색있는 방이었습니다.
붙여서 배치한 책상과 수납장, 책상 밑에 배치한 서랍장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가구배치를 통해서 좁은 공간의 활용성을 극대화 한 방이네요. 또한 책상에 화장대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방인데요. 바로 율찌 고객님의 방입니다.
화이트와 우드의 조화는 심플하면서도 따뜻하게 인테리어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가구배치는 공간활용을 극대화 하면서 심플함을 한 층 더 돋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란 고객님의 집입니다.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데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포인트 컬러로 베이지와 골드가 들어가면 방이 한층 고급스러워 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살기 때문에 큰 가구배치가 어려우시다면 따란 고객님처럼 몇가지 포스터나 간단한 소품들 배치를 통해서도 충분히 새로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Cherish 고객님의 방입니다. 일단 맥시멀라이프도 미니멀하게 보이는 마법이 있는데요. 일단 커튼으로 가리면 됩니다. 커튼을 활용하면 별다른 인테리어 없이 커튼만 교채해도 다른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창문 앞에 사무용 공간이 있는데요. 블루컬러의 블라인드를 내리고 앉아서 컴퓨터를 하고 있으면 편안해서 더 집중이 잘 될 것 같네요. 역시 간단한 인테리어의 완성은 블라인드와 커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정은 고객님의 방입니다. 체리색 몰딩만 칠하려는 마음이었지만 어느덧 방의 인테리어를 다 바꿨다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깔끔한 것 같네요. 또 깔끔한 인테리어의 완성은 커튼이나 천을 활용해서 가리는 것이 팁입니다.
홈카페와 포토존이 동시에 있다고 하는데요. 방안에 포토존을 만드는 방법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아주 간단합니다. 소품만 잘 배치하면 되는데요. 다양한 소품들만 배치해도 충분히 인테리어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공간이 궁금하다면? 롯데하이마트 차세대라이프스타일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