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봄을 부르는 화사한 원룸 스타일링 5

6,49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봄이 되면 옷차림이 달라지듯이 집 분위기도 화사하게 바꾸고 싶지 않으세요? 대대적으로 바꾸기보다는 가구 배치나 화사한 컬러, 아기자기한 소품을 이용해 공간을 더욱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그렇다면 하이마트와 함께 봄처럼 화사하게 꾸민 원룸 인테리어 함께 보실까요?

봄을 부르는
화사한 인테리어 5

1
생기발랄 활기를 주는 옐로우 포인트 벽

봄 하면 떠오르는 컬러 바로 노란색 아닐까요? 다양한 컬러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노란색을 이용해 봄을 집에 들여온듯한 느낌을 연출했어요. 전체보다는 한쪽 벽면에 포인트를 줘 아늑하고 화사한 느낌이 들어요. 곳곳에도 옐로 컬러를 적절히 매치해 시각적으로 확장되면서도 한층 생기 넘치는 공간이 완성되었어요.


날이 풀린 요즘 침구도 바꿔줘야 하지 않겠어요? 화사한 컬러와 꽃무늬가 들어간 침구가 노란색 컬러와 잘 어우러져요.


2
작은 숲에 온듯한 자연주의 인테리어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에 지칠 때 자연으로 떠나고 싶을 때가 있죠. 그럴 때 집안에 자연을 접목한 인테리어로 꾸며보는 건 어떠세요? 푸른 자연으로 쉽게 떠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자연의 감성이 깃든 컬러나 소품을 이용하면 쉽게 꾸밀 수 있어요. 위 공간처럼 잔디 같은 러그나 잎이 큰 식물로 공간에 포인트를 더해도 좋아요.


각자 다른 톤의 그린 컬러를 이용해 차분하면서 세련된 너무 무겁지 않은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어요.


3
화이트 컬러를 이용한 톤 업 인테리어

화이트만큼 밝은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컬러는 없을 거예요. 심플한 동시에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를 이용해 공간을 꾸민다면 실패 확률도 적고 인테리어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더군다나 화이트는 깨끗하고 맑은 느낌을 주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질리지 않고 특히나 봄과 여름에 잘 어울리는 컬러랍니다.

4
넓은 창을 통해 화사함을 배로 더하기

창이 넓은 집이라면 탁 트인 전경과 채광을 이용해 시각적 개방감을 주어 더욱 넓고 화사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요. 가구를 배치할 때 창을 가리지 않게 배치하고 그게 불가피할 경우에는 높이가 낮은 가구를 배치해 채광이 방해받지 않도록 해주세요.


전체적인 가구의 높이만 낮춰줘도 좁은 공간을 훨씬 넓어 보이게 할 수 있답니다. 답답한 느낌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천장이 높아 보이는 효과를 줘요.


5
다양한 조명으로 공간 밝히기

화사한 공간을 연출하는 데에 햇빛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지만 햇살이 충분히 들어오지 않거나 반지하 같은 경우에는 조명의 도움을 받으면 좋아요. 기본적인 천장 등 외에도 포인트 조명이나 스탠드 조명등 다양한 조명을 사용해 공간을 환하게 밝힐 수 있어요.


밋밋하고 단조로운 공간에 조명만 더해줘도 입체감을 부여할 수 있어요. 다양한 스타일의 조명이 많은 만큼 내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롯데하이마트

또 다른 공간이 궁금하다면? 롯데하이마트 차세대라이프스타일관

작성자 정보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