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질리지 않는 매력 뉴트럴 톤으로 꾸민 인테리어

15,92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뉴트럴 컬러는 채도가 낮은 그레이쉬한 컬러들을 뜻하는데요. 대표적으로 화이트와 함께 저채도의 베이지, 카키, 브라운 등이 대표적이에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차분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해요. 뉴트럴 톤으로 포근하게 꾸민 하이마트 고객님들의 집 구경해볼까요?


뉴트럴 컬러로
채운 인테리어 5

1
반려묘와 함께,
뉴트럴 감성이 넘치는 신혼집

채광 좋은 거실에 뉴트럴 톤으로 채워 포근하고 정돈된 느낌의 공간이에요. 평소 누드톤을 좋아하는 도토리 홈 고객님은 가구들 대부분 우드로 채우고 유일한 가전인 TV 또한 세리프로 구입해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한몫해 주고 있어요.


뉴트럴 컬러를 베이스로 채우면 실내 분위기를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만들어주면서도 함께 매치하는 소품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요. 침실에 놓인 러그는 라탄 소재로 좋은 인테리어 아이템이자 대형 스크레쳐로 반려묘 토리의 최애라고 해요.


2
소품으로 계절의 변화에 따라 달라지는
30평대 우리집

계절 변화에 따라 소품을 이용해 분위기를 바꿔 꾸미는 게 취미라는 디아노멀 고객님의 집이에요. 바쁜 일과 육아에 지친 부부를 위해 포근한 뉴트럴 컬러를 사용해 편안한 공간으로 꾸몄어요. 


뉴트럴 컬러와 함께 가구나 소품 또한 패브릭 소재 와 원목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통일감을 주면서 편안한 휴식처 느낌을 선사해 줘요.


뉴트럴 톤으로 채워 잔잔한 거실 속 푸른 식물은 공간 속 생기를 더해주는 포인트가 되어주기 때문에 공기를 정화하는 기능적인 역할뿐만 아니라 좋은 데코레이션이 될 수 있답니다.


3
2년 차 신혼부부의 셀프인테리어 하우스
in 제주

천상 집순이, 집돌이 인 리버고객님 부부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만큼 그 어떤 곳보다 가장 편안하게 꾸미고 싶었다고 해요. 


비교적 어두운 마루 위에는 아이보리 컬러의 러그를 깔아 더 화사하고 부드러운 공간으로 연출했어요. 화이트와 뉴트럴 컬러를 기본으로 채우고 곳곳에 색감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소품들을 배치해 각각의 개성이 돋보이면서도 차분한 컬러 덕에 무리 없이 공간에 녹아들었어요.


다이닝룸에는 긴 테이블을 두어 지인들과 둘러앉아 맛있는 음식을 먹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즐거운 공간이에요. 역시 뉴트럴 톤과 원목의 매치는 잘 어우러져요.


4
’나를 기준으로 나의 생활에 맞는,
나를 위한 우리집’

미니멀리스트를 꿈꾸는 마유님의 거실은 햇살이 풍부하게 들어와 낮에는 포토존으로 바뀌어요. 


일명 햇살 맛집! 햇살 가득 들어오는 거실에 다이닝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하니 더욱 따뜻하고 아늑한 다이닝룸으로 꾸며졌어요.


같은 뉴트럴 톤이지만 채도의 차이를 주어 적절히 매치하면 공간을 더 재미있게 연출할 수 있는데요. 


이렇듯 아이보리를 주색상으로 비슷한 계열의 밝은 원목 색이나 내추럴한 색을 활용해 공간에 무게와 깊이감을 더해줄 수 있어요.


5
여전히 연애중인 부부의 30평대 신혼집

거실은 헤이님이 원하는 느낌을 가장 잘 담은 공간이라고 해요. 따뜻하면서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그런 공간. 밤이 되면 캔들과 조명만 켜두어 더 포근한 공간이 되어준답니다


뉴트럴 컬러들은 차분하고 안정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인 만큼 인테리어에 활용하면 편안하고 아늑한 동시에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다른 컬러들과도 조화롭고 유행 타지 않는 뉴트럴 컬러를 사용한다면 인테리어 실패 확률을 적어질 거예요.



롯데하이마트

또 다른 공간이 궁금하다면? 차세대라이프스타일관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