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공간이 포근해지는 마법, 라탄 인테리어 5

10,83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집은 휴식을 취하는 공간인 만큼 인테리어를 자연처럼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으로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자연의 느낌을 살린 대표적인 인테리어가 바로 라탄이죠.


내추럴한 느낌과 함께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라탄은 화병이나 바구니, 조명과 같은 작은 소품에서부터 잡지꽂이와 의자, 테이블에 이르기까지 그 활용도가 무궁무진해요. 


오늘은 라탄의 매력을 한껏 살린 인테리어 사례를 함께 보실까요?


내추럴 한 멋
라탄 인테리어 5

1
좋아하는 것들로 꾸민, 감성 가득 신혼집

우드&라탄&패브릭 포근할 수밖에 없는 소재들로 가득 찬 이 거실. 


나무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라탄의 카펫은 따뜻함을 여기에 은은한 햇살이 포근한 분위기를 더해줘 완벽한 라탄 인테리어가 탄생했어요. 


라탄 가구는 식물과도 참 잘 어울려요. 평소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휴식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라탄 가구를 추천드려요. 자연의 편안함을 집 속에서 느끼실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우드와 라탄을 이용해 내추럴한 멋이 느껴지는 이 공간에 아기자기한 다양한 소품으로 꾸며 본 포근한 감성을 더했어요.


2
비글생 연년생 엄마의 셀프인테리어

한눈에 봐도 색감이 참 따뜻하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공간이에요. 라탄 인테리어를 할 경우 함께 쓰일 색감도 잘 선택해야 해요. 


차갑고 쨍한 단색보다는 부드러운 컬러를 함께 배치하면 포근하면서도 시원한 휴양지 느낌을 줄 수 있어요. 식물과도 참 잘 어울리는 라탄은 식물과 함께 배치하면 더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살릴 수 있답니다.

겨울에는 가죽소파의 차가운 재질감이 싫어 패브릭 천을 덧대어 사용하신다고 해요. 


의자 위에는 라탄 디자인의 커버를 씌워 따뜻한 느낌을 더해줬어요. 특히 행잉, 라탄 같은 소품이 눈에 띄는데요. 


손재주가 좋은 비글남매 고객님께서 직접 만든 소품이랍니다.


3
느리지만 따뜻한 폴란드 라이프

창이 많아 하루 종일 햇살이 들어오는 따뜻한 폴란드 하우스를 소개합니다. 


평소 자연스러운 것을 좋아하는 고객님은 집은 휴어릴 적 아지트처럼 편안해야 한다고 생각해 집 전체를 화이트톤으로 채우고 따스함을 주고자 자연소재를 더해 꾸몄어요. 


네이비색의 소파 위에 아이보리 패브릭 천을 덧대고 그 위에 라탄 천과 쿠션을 두어 아늑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라탄으로 만드어진 거실테이블이 너무 멋지지않나요. 라탄은 통풍성이 좋아 곰팡이가 생기지 않아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자연의 아름다움이 그대로 표현되는 라탄가구는 휴양지 같은 편안함을 주어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랍니다.


4
플로리스트의 감성이 담긴 아늑한 신혼집

한눈에 봐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곳이죠. 우드 가구들로 전체적인 톤을 맞추고 베이지나 아이보리 등의 뉴트럴 컬러를 사용하여 차분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줬어요. 


감성 넘치는 인테리어를 만드는 노하우는 바로 라탄과 패브릭인데요.


내추럴한 느낌과 함께 주변 소품들과의 조화 등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라탄은 화병이나 바구니, 조명과 같은 작은 소품에서부터 잡지꽂이와 의자, 테이블에 이르기까지 그 활용도가 다양해요.


5
아직도 꾸미는 중!
반려견과 함께하는 새아파트 인테리어

어두운 컬러의 소파로 적당힌 무게감을 주면서도 도 편안함이 느껴지는 이 공간은 장식보다는 자재와 가구의 소재에서 분위기가 느껴지도록 스타일링 했어요. 


라탄의자와 라탄바구니로 내추럴한 멋을 더해주면서 쉬고싶은 편안함을 선사하는 인테리어가 연출되었어요.

라탄의자와 소품으로 마치 카페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자칫 딱딱해보일 수 있는 공간이 좀 더 부드럽고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롯데하이마트

또 다른 공간이 궁금하다면?

작성자 정보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