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슈퍼히어로 스토리

감염병에 걸린 마블 히어로들, ‘컨테이전’

마블 유니버스에 퍼진 치명적인 바이러스

45,2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치료법을 알 수 없는 감염병의 위험, 우리가 요새 절실히 느끼고 있는 공포라고 할 수 있다.
마블 코믹스에서 2019년에 나온 <컨테이전> 시리즈는 마블 유니버스에 퍼지는 끔찍한 바이러스에 맞서는 히어로들의 사투를 그리고 있다.

출처마블 코믹스

아이언 피스트를 배출한 천상의 도시 쿤룬. 이 쿤룬의 한 사원에서 수세기 동안 봉인되어 있던 바이러스가 인간을 숙주로 삼아 탈출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출처마블 코믹스

뉴욕의 지하철역에 나타난 바이러스 괴물은 접촉하는 사람들을 하나씩 감염시키고, 이를 조사하러 온 판타스틱 포마저 당하고 만다. 오직 돌덩이 같은 피부를 가진 멤버인 씽만이 무사할 수 있었다.

출처마블 코믹스

괴물은 감염자들의 정신을 잃게 하고 그들과 하나로 연결될 뿐 아니라, 미스터 판타스틱의 길게 늘어나는 능력과 휴먼 토치의 불을 뿜는 초능력까지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출처마블 코믹스

쿤룬에서의 사고를 알게 된 아이언 피스트와 루크 케이지. 그리고 닥터 스트레인지와 클록 앤 대거가 씽과 합류하지만 마땅한 방법을 찾기도 전에 히어로들이 하나씩 쓰러진다.

출처마블 코믹스

아이언맨 역시 바이러스 포자를 조사하러 왔다가 감염된 채로 돌아가는 바람에 어벤저스 전원이 쓰러지고 만다.

출처마블 코믹스

제시카 존스와 문나이트, 퍼니셔와 엘렉트라 등 더 많은 히어로들이 나서지만 더 많은 희생자들만 늘릴 뿐이고, 바이러스는 이제 감염자들을 좀비처럼 부리는 지경에까지 이르렀다.

출처마블 코믹스

뉴욕의 대부분이 감염당한 가운데, 소수의 인원만으로 이 좀비 군대와 싸워서 바이러스를 정복할 수 있을까?

출처마블 코믹스

스트리트 레벨 히어로와 삼류 마법사, 삼류 빌런으로 구성된 이들의 필사적인 노력과 사태를 해결하는 방법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컨테이전>.
일주일 간 벌어진 감염병의 확산과 진정을 다룬 이 만화처럼 우리 현실도 어서 빨리 되찾으면 하는 바람이다.

출처마블 코믹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