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해피펫

요즘 유행한다는 고양이vs개 장애물 피하기 게임 '승자는 누구?'

다시해 다시~끝났지만 끝난게 아니 개!

162,77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신종코로나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놀이도 다양해지고 있다는데요.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트위터, 유튜브 등에서는 고양이와 개의 장애물 피하기 놀이 인증 영상들이 올라와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어요.

얘기만 들어도 이미 결과가 짐작되는 묘한 기분이지만 개와 고양이가 장애물에 대처하는 자세가 극명하게 대조되는 모습이 재미있고 사랑스러워 계속 보게 된다는 게 함정이라고 합니다.

"고냥이 녀석도 하는데 나란 개린이에게 식은 죽 먹기지"

과연 그럴까요?ㅋㅋ

"모름지기 장애물은 뛰어넘는 것이랑개!"

대차게 뛰어오는 너란 댕댕이...시작부터 틀렸...

한국 유튜버 'milkyboki'도 요즘 유행하는 반려동물 장애물 피하기 영상을 게시했어요.


장애물은 1단계 도미노 70개, 2단계 140개, 3단계 200개를 배치했고 고양이는 3단계의 장애물들을 가볍게 성공했다고 해요.

고양이는 뚠실뚠실한 털의 약점을 극복하고 우아하고 가볍게 장애물들을 넘는군요!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랬어"
탐색, 또 탐색...경기 무효!

"I Believe I Can Fly~♬"
그래서 결과는요?

여기 해외 네티즌의 반려견, 반려묘도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쳤다는데요.

반면 고양이만큼 장애물을 잘 피하는 개의 영상이 올라와 놀라움을 줬다고 합니다.


촘촘히 세워진 장애물들을 단 한 개도 쓰러트리지 않고 고양이처럼 여유 있고 가뿐하게 요리조리 피해 가는 모습에서 입이 딱 벌어집니다.

사뿐 사뿐~낯설다 너~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모습은 보기만 해도 재밌고 미소가 지어지는 것 같아요.  

반려동물과 함께할 실내 활동을 찾고 있다면 장애물 피하기 놀이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