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해피펫

강아지 고양이 털날림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펫팸족(Pet+Family)을 위한 반려인 추천 용품

7,10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반려동물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자가 늘어나며 다양한 반려동물을 위한 가전도 출시되고 있다. 겨울이 되며 실내 환기가 어려워지는 등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이지만 케어하기 어려운 부분들을 해결해 반려동물과 함께 더욱 윤택한 생활을 가능하게 하는 스마트하고 참신한 가전들을 소개한다. 

올인원 살균 청소기 ‘레이캅 퍼펙트’

날아다니는 '털' 이제 그만! '반려동물 털 청소기'

반려동물과 함께 할 때 가장 걱정하는 부분은 털 날림. 털이 날려 침구나 소파에도 쌓이지만 추운 겨울철 매번 환기를 시키기도 어렵다. 매일 청소하며 깨끗한 집 환경을 유지하려 하지만 사실상 쉽지 않은 일. 

이때 반려동물 털 청소기는 유해물질과 세균, 바이러스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반려동물 털 관리 및 침구 위생관리에 애로사항을 느끼는 펫팸족에게 추천!

‘펫 피트니스 로봇’

강아지의 운동량을 늘려주세요~ '펫 케어 로봇'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라면 집을 비웠을 때 반려동물이 받을 스트레스에 대한 걱정을 한 번쯤은 해봤을 것. 오랜 시간 집을 비울 경우 분리불안이나 우울증을 방지하기 위해 주인이 없을 때 주인 대신 반려동물을 놀아주는 로봇도 출시됐다. 

외출 전에 연동된 앱으로 시간을 설정해두면 로봇이 스스로 움직이며 반려동물의 흥미를 끄는 방식이다 이 로봇은 인공지능 자율 주행, 운동력 빅데이터 수집, 펫 특성별 맞춤 설정, 건강 및 멘탈 케어 등 기능을 지원한다. 

‘챠밍 스마트 정수기’

알아서 척척! '펫 정수기'

겨울철 건조해지는 실내 공기로 인해 반려동물의 수분 섭취는 더욱 중요해진다. 수분 섭취가 부족하면 변비 및 각종 질병의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고여있는 물보다 매번 신선한 물을 제공해주고 싶지만 집을 비울 경우에는 그마저 어려운 것이 사실. 

반려동물에게 주인이 없어도 깨끗한 물을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반려동물 전용 정수기가 있다. 1주일에 3~4회 정도 물을 갈아주면 24시간 자동 공급되며, 365일 산소 가득한 물을 제공한다. 스마트 모드도 탑재돼 있어 낮에는 5분에 2분씩, 밤에는 1시간에 5분씩 자동 작동한다. 

공기청정기 넬로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

겨울철 미세먼지도 안심, '펫 전용 공기청정기'

겨울철 찾아오는 미세먼지 외에도 환기가 어려워 실내에 머무르는 반려동물의 털, 먼지 등에 대한 고민이 늘어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일반 공기청정기에 펫 전용 필터를 부착할 수 있는 펫 전용 공기청정기도 등장했다. 

‘펫 모드’를 탑재해 반려동물 털과 그로 인해 발생되는 각종 먼지를 보다 강력한 바람으로 흡입해 실내 공기 질을 빠르게 정화할 수 있다. 여기에 ‘펫 전용 필터’를 부착할 경우 반려동물의 털이나 먼지가 내부로 유입돼 여러 청정필터의 오염을 감소시킬 수 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