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 미모로 여친짤 대량 생산한다는 화제의 강아지

조회수 2019. 9. 30. 17:5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뉴요커 댕댕이 넷사의 심쿵짤들

사랑스러운 동물 사진들은 절로 휴대폰에 소장하게 만들 만큼 랜선 이모와 삼촌들을 심쿵하게 하죠.


오늘 소개할 주인공은 청순 인형 미모로 여친짤을 대량 생산한다는 댕댕짤 장인 ‘넷사(Nessa)’입니다.

안녕하시개.jpg

눈을 비비며 "저 지금 방금 일어났어요" 라고 말하는 듯한 넷사의 청초한 모습. 

이불뜯개.jpg

이불 물어뜯는 게 모라고 이렇게 사랑스러운 거죠.

미국 뉴욕에 거주한다는 넷사는 미국 인터넷 매체 버즈피드(BuzzFeed)등에 소개될 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 계정 ‘nessathecavalier’에는 인형 같은 청순 꽃미모 넷사의 사진들을 볼 수 있다고 해요.

들이대개.jpg

이 정도의 클로즈업은 원샷원킬 아닌가요.넷사는 살아남았군요. 보는 사람이 심쿵사하겠어요.

일상이개.jpg

그냥 일상 모습인데도 참 사랑스럽네요!

건들지말개. jpg

무심한 듯 대충 찍은 사진도 미모로 살리고요.

맑고 까만 동그란 눈과 파마를 한 듯 곱실거리는 털, 그리고 이마에 하트 모양으로 난 흰색 털은 넷사의 사랑스러움을 더욱 가중시키는 것 같은데요.


넷사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여친 미모 댕댕이’, 심장이 멎어버릴 것 같다’, ‘정말 사랑스럽다’ 등의 반응이에요.

가을이개.jpg

가을 화보가 되었군요.

화보 뺨치는 넷사의 사진을 뽑아내는 보호자의 사진솜씨도 넷사의 미모가 돋보이는데 한 몫 하는 것 같은데요.


사진을 보면 넷사를 향한 보호자의 애정이 듬뿍 담겨 있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지치기 쉬운 한 주의 시작 월요일, 넷사의 사랑스러운 사진들로 힐링하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