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 프로페셔널, 2020 S/S 트렌드 일루미나쥬 공개

조회수 2020. 3. 26. 17:0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헤어전문매거진 그라피

발레아쥬(balayage)에 빛을 더한 일루미나쥬

웰라 프로페셔널에서 이번 S/S 시즌에 맞춰 발레아쥬(balayage)에 빛을 더한 일루미나쥬(illuminage)를 공개했다. 발레아쥬는 멀티-톤 테크닉으로 자연스러운 음영과 매끄럽게 이어지는 컬러를 표현하기 위해 사용한 테크닉이다. 웰라 일루미나쥬는 발레아쥬 기법에 웰라만의 빛을 더해 만든 것으로, 일루미나쥬는 단지 헤어 컬러 테크닉만이 아닌 모발의 디테일을 강조하면서 헤어의 빛을 밝혀 얼굴까지 환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Peach Blonde

깊은 색조의 핑크부터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핑크까지 자연스러운 음영과 일루미나만의 광채가 더욱 돋보이는 피치 블론드를 일루미나쥬 테크닉으로 완성했다.

김상희(웰라 패셔니스타, 제이드헤어 원장)

Classy Blue

깊은 바다와 얕은 바다 경계의 어우러짐을 연상하며 일루미나쥬 테크닉으로 완성한 클래시 블루.

임영근(웰라 패셔니스타, 준오 아카데미 교육이사)

Metallic Melt

이번 시즌 컬러 무브먼트에서 영감을 받은 룩을 완성시키기 위해 밝은 블론드와 피치 톤, 다크 브루넷, 실버, 블루 등 컬러 팔렛트를 선정하고 작업했다. 화사한 봄과 강렬한 여름의 햇살을 담은 클래시 블루와 피치 블론드, 샌디 블론드, 메탈릭 멜트가 그 결과물이다.

Sandy Blonde

특히 시원한 파도, 해질 무렵 어스름한 하늘빛을 닮은 클래시 블루와 달콤한 봄 향기를 풍기는 러블리한 피치 블론드는 웰라 프로페셔널의 패셔니스타인 준오 아카데미 임영근 교육이사와 제이드헤어 김상희 원장이 작업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자료제공 웰라 프로페셔널


헤어전문매거진 월간 그라피

(제보/문의 02-514-3438)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