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부제 미모 장나라의 동안 비결을 찾았다?!

조회수 2019. 11. 7. 17:3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헤어전문매거진 월간 그라피

SBS의 새로운 월화드라마 <VIP>는 백화점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멜로를 다뤘으며 연기파 배우 이상윤과 장나라가 주연을 맡았다. 

출처: VIP공식 홈페이지

배우들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한 연출력과 '믿고 보는 배우'라는 타이틀을 가진 두 배우가 주연을 맡았으며, 이청아, 표예진, 신재하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면서 2회 방송만에 7.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출처: 장나라 인스타그램

특히 장나라의 변하지 않은 외모는 방부제 미모라는 별명을 다시 한 번 증명하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드라마에서 백화점 상위 1%를 관리하는 오피스 직원 역을 맡은 장나라는 깔끔한 오피스 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튀지 않는 어두운 계열 혹은 베이지 색의 재킷을 입거나 단정한 투피스로 등장하는데 그중에서도 눈길을 끄는 것은 적당한 볼륨과 자연스러운 C컬로 단정하게 스타일링한 헤어스타일이다.

출처: VIP공식 홈페이지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스타일로 어두운 갈색 톤의 헤어 컬러로 부드러운 인상을 주면서 자연스러운 볼륨이 동안 얼굴을 더 어려보이게 만들었다.

출처: 장나라 인스타그램

헤어스타일에 있어 적당한 헤어 볼륨은 모든 스타일의 필수 조건으로 아무리 공들여 모발 끝을 스타일링해도 뿌리 볼륨이 살아 있지 않다면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하기 어렵다. 그러므로 헤어스타일링 단계에서 가장 먼저 뿌리 볼륨을 살리고 본격적인 스타일링을 시작하도록 한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헤어전문매거진 월간 그라피

(제보/문의 02-514-3438)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