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JOY 셀럽뷰티2, 간단한 자가 두피 상태 진단법 통한 '2020 두피 케어 편' 공개

조회수 2020. 8. 19. 16:5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헤어전문매거진 그라피
출처: KBS Joy ‘셀럽뷰티2'의 리뷰티 코너

KBS Joy ‘셀럽뷰티2’의 시그니처 코너로 자리잡은 리뷰티는 화제가 되고 있는 뷰티 주제를 선정하고 주목 받고 있는 제품들을 모아 검증하는 코너다.


이번 리뷰티 코너의 주제는 '두피 케어 편'. 혜린은 “아이돌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시도해 두피도 많이 손상됐다. 하지만 정작 두피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할 지 생각하지 못했다”며 고충을 드러냈다. 이에 이시영은 “두피는 얼굴 탄력과도 연결되기 때문에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답하며 두피 케어의 중요성에 대해 알렸다.


셀럽뷰티2에서는 SNS에서 주목받고 있는 두피 케어 뷰티템 10가지 중 전문가의 기준으로 선정한 3가지 제품을 소개한다. 사용감, 세정력, 기능성, 향을 기준으로 꼼꼼하게 검증된 3가지 제품은 뷰티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뷰티고관여자들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쳤다. 블라인드 테스트에 참여한 뷰티고관여자들은 '세정력이 눈에 띈다', '모발이 단단해지는 느낌을 받았다' 등 긍정적인 평가를 보여 선정된 제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한 스튜디오에서 직접 향을 맡으며 시연해 본 MC들은 냄새만 맡아도 쿨링감이 엄청날 것 같다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혜린은 자가 두피 상태 진단법을 알려줘 현장 모두를 따라하게 만들었는데,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어 시청자들에게 알찬 정보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깐깐한 검증을 거친 리뷰티 두피케어편의 제품들은 8월 19일 수요일 밤 오후 11시 50분 KBS Jo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헤어전문잡지 월간 그라피

(제보/문의 02-514-3438)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