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그라피

드라마 '출사표' 속 엉뚱발랄 구세라로 변신한 나나

BY. 헤어전문매거진 그라피

1,69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나나의 처피뱅 따라잡기

출처출처: 나나 인스타그램, @jin_a_nana

가수 겸 배우 나나가 최근 KBS 드라마 <출사표>를 통해 컴백하며 발랄한 처피뱅에 롱웨이브로 변신했다. 취업 대신 출마를 선택한 취준생 주인공 구세라역을 맡은 나나는 박성훈과 함께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를 선보인다. 이런 캐릭터에 맞게 나나의 처피뱅은 능청스럽지만 당차고 귀여운 구세라의 성격을 잘 보여주는 듯하다.

출처출처: 한혜진 인스타그램, @modelhanhyejin

이제는 대중들에게도 익숙지만 처피뱅은 최근에도 김태리, 정유미 등을 비롯해 모델 한혜진도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흑발에 처피뱅 스타일을 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본래는 짧은 단발에 밝은 헤어컬러지만, 진한 메이크업에 흑발 처피뱅으로 특유의 걸크러시 분위기에 찰떡이었다.

출처출처: 나나 인스타그램, @jin_a_nana

처피뱅은 개성이 강한 만큼 쉽게 도전하기 어려운 스타일이다. 처피뱅이 어울리는 얼굴은 달걀형,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비율이 좋은 얼굴이다. 개성이 강하고 얼굴을 도드라지게 하는 스타일이라 컬러는 밝은 톤, 어두운 톤에 포인트 컬러, 투톤 컬러 등 다양하게 잘 어울린다. 하지만 광대뼈가 튀어나왔거나 얼굴 옆쪽이 넓은 이들은 자칫 얼굴이 커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쌍꺼풀이 있고 큰 눈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뱅의 텍스처를 무겁게 커트해주는 것이 좋으며, 쌍꺼풀이 없거나 눈이 작은 이들은 뱅의 텍스처를 가볍게 해주는 것이 좋다. 또 눈썹이 잘 보이기 때문에 눈썹은 항상 깔끔하게 정돈하는 것이 좋으며 눈썹이 두껍고 진하다면 뱅의 텍스처도 무겁게, 눈썹이 가늘고 연하다면 뱅의 텍스처도 가볍고 랜덤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피부가 어두우면 어두운 헤어 컬러보다 밝은 컬러에서 처피뱅을 하면 더욱 잘 어울린다.

애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헤어전문잡지 월간 그라피

(제보/문의 02-514-3438)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