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킴 카다시안 만난 우간다 대통령, 직업이 뭐냐고 물어

잡화점 작성일자2018.10.20. | 152,613  view

인스타그래머? 모델? 디자이너? 리얼리티TV쇼 출연자? 배우? 파티 걸? 아니면.......... 셀레브리티(유명한 것으로 유명한 인물)?


할리우드 파파라치 사진의 단골 손님인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의 정확한 직업을 설명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처음엔 패리스 힐튼의 ‘시녀 친구’로 방송에 얼굴을 알렸고, 영화에도 조금 출연했고, 성관계 동영상이 유출된 후 가족과 리얼리티 TV쇼에 출연했죠.


커뮤니티 게시판

현재는 유명 래퍼 칸예의 아내로 유명하죠. 근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델 사진을 자주 올리지만 전통적인 모델 일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카다시안의 직업에 대해 궁금한 사람은 더 있었습니다. 바로 우간다 대통령입니다. 


아프리카 우간다를 여행 중인 카다시안과 래퍼 카예 웨스트(Kanye West) 가족이 요웨리 무세베니(Yoweri Museveni) 대통령을 만났습니다.  


미 언론에 따르면, 지난 10월 15일(현지시간) 카다시안과 웨스트 부부는 무세베니 우간다 대통령에게 사인한 운동화 한 켤레를 선물로 전달했습니다. 우간다 대통령은 이들과 관광과 예술 증진에 관한 다채로운 논의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어 대통령은 카다시안에게 ‘우간단(Ugandan)’이라는 이름을 선사했습니다.   


하지만 무세베니 대통령은 카다시안이 정확히 무슨 일을 하는 사람인지 전혀 알지 못했다고 합니다.

source : (GettyImages)/이매진스

피플지에 따르면, 부부가 우간다 대통령을 만났고, 대통령은 왜 카다시안이 우간다에 더 오래 머물지 않고 일찍 떠나야만 하는지 물었다고 합니다. 카다시안은 “다시 일하러 가야 한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러자 대통령은 “직업이 뭔지”를 물었고, 카다시안은 공손하게 “가족들과 함께 TV쇼를 하고 있고, 자매들은 모두 자신이 돌아오길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미 잡지 코스모폴리탄 기자는 자신들도 카다시안의 직업이 궁금하다며 “아마도 일부 미국인들은 우간다 대통령과 똑같이 생각할 것”이라고 기사를 썼습니다.  


다행히 무세베니 대통령은 부부의 방문에 대해 트위터를 했고, 부부를 “연예 스타”라고 불렀습니다.   


연예 스타..라는 말이 적절할 수 있겠네요.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다이어트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