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골프선수가 선택한 골프웨어! 프로는 특별한 골프웨어를 입지 않는다.

조회수 2019. 8. 9. 16:15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골프 프로들은 어떤 골프웨어를 즐겨 입을까? 당신도 필드 위의 멋진룩을 완성 시켜보세요!

‘아후~덥다!’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여름 날씨, 그래도 골프 약속은 어김없이 잡으셨을 텐데, 올해 여름 골프웨어는 준비하셨나요?



어떤 옷 입고 가야 하지?

매번 라운드 갈때마다 골프웨어 고민 되실겁니다. 남들보다 멋져보이고 예뻐보이고 싶잖아요~! 


여름 골프웨어 장만하실 분들 여기 눈여겨보세요!

① 최다 판매율  

② 대중적 디자인

③ 탁월한 기능성!

④ 프로들이 선택한 최애 골프웨어♥ 

이 모든 것을 충족시키는

국내 상위 랭킹 스포츠 골프웨어 브랜드!!

아디다스 & 풋조이

골프웨어를 소개하려 합니다.


올해 특히!!더 눈길을 끄는 것

바로 'PK티셔츠' 인데요~!

일명 '카라티','폴로티'라고도 불리죠. 

2019년 유행인거 아시나요?

캐주얼룩으로도 입기 좋고 어떻게 스타일링을 하느냐에 따라 느낌을 달리하는 게 PK티셔츠입니다. 그동안 쿨링 기능의 기능성 의류는 일반 티셔츠나 이너웨어에 집중돼 있었다면 올해는 PK티셔츠가 대세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골프웨어의 정석 
#기본아이템#필수템
[폴로티셔츠]

PK티셔츠는 꽤 많은 장점을 가진 골프웨어에요. 셔츠가 줄 수 있는 단정함과 반팔티셔츠가 주는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 모두 갖춘 실용적인 스타일링 아이템이죠!


어떻게 스타일링을 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달라져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데요. 골프와 테니스 같은 야외 스포츠는 물론 나들이룩, 오피스룩, 깔끔하고 심플한 댄디룩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골프는 다섯 시간 동안 야외에서 걷고 앉고 스윙하는 동작을 반복해야 하므로 골프웨어 컨디션에 큰 영향을 미치는데요. 일단 신축성이 좋고 통풍이 잘 되는 골프웨어를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의 선택

프로들이 입고있는 셔츠 보셨나요? 

프로들은 PK티셔츠를 정말 애정합니다♥

골프선수 골프웨어[상의]

아디다스 모델이자 프로 홍순상은 아디다스 로고 하나만 새겨진 심플한 폴로티셔츠를 자주 착용하는데요. PK티셔츠로 베이직하고 심플한 매력 살려 다양한 데일리룩으로도 착용하기 좋습니다.  


딴 얘기지만 홍순상, 얼짱 골프선수답게 정말 잘생겼습니다...

블랙&화이트

기본 아이템이자 유행타지 않으면서 댄디함과 건강한 피지컬로 보여주는 가장 장점이 많은 코디룩인데요~ 젊은 층부터 시니어층까지 인기 많은 골프 웨이기에 꾸준히 판매가 되는 상품입니다. 무난한 컬러와 디자인 그리고 무엇보다도 인기 브랜드 '아디다스'는 선물하기에도 탁월한 제품이죠.

#심플#댄디#인기템#기능성

★ 국내 최저가로 진행합니다 ★
★추천코디

다른상품더보기




 골프패션의 1인자 FJ

풋조이는 골프화와 장갑은 세계 1위 골프 브랜드로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어요. 그런 풋조이가 현재는 국내 디자인, 생산을 통해 훨씬 핏 하고 스타일리시해진 골프웨어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풋조이 SS 컬렉션

이번 풋조이 SS 쇼케이스에서만 보아도 여름 골프웨어는 PK티셔츠에서 PK티셔츠로 막을 내립니다.  그만큼 골프웨어 중 PK티셔츠는 단연 최고의 골프웨어인가 봅니다. 

【PK티 여름 필수골프웨어】

사실 아쿠쉬네트 코리아 그룹 내에 있는 풋조이(FJ)는 타이틀리스트와 형제 브랜드이기도 해서 골프웨어의 퀄리티나 디자인 적인 부분은 이미 검증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PK티셔츠에서 PK티셔츠로 끝나는 런웨이

풋조이는 좋은 품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 강점인데요. 저렴한 비브랜드도 풋조이 웨어 가격과 비슷하거나 더 비싸기도 합니다. 아!! 골프랜드에서만 가능한 이야기 일수 도 있겠네요. 하하하 (골프랜드는 최저가로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Tip] 과감한 컬러인 풋조이는 화이트 팬츠와 어울려요. 


"무조건 화이트 팬츠 입으셔야 합니다"

#댄디함#컬러풀#세련됨#스타일리쉬

풋조이 다른상품 더보기


PK티셔츠엔 어떤 팬츠를 선택해야할까?


앞서 소개해드린 카라티셔츠, 구독자분들께서 마음에 드셨는지 궁금하네요. 골프의 애티켓을 유지할 수 있는 만능웨어 '폴로티셔츠'를 입었다면, 하의는 어떻게 배치해야할까요?


[필수] 청바지, 반바지(여자는 허용된다)복장 등은 되도록 삼가는게 좋아요! 

* 골프웨어 상하의 매치는 법칙아닌 법칙이 있습니다.

[화이트(상의) + 컬러풀(하의)] 상의를 화이트로 매치했다면 하의는 상의 컬러에 맞춰 컬러풀하면서 상큼한 컬러의 팬츠를 코디하면 더운 여름 기분 전환이 되는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상의) + 톤다운(하의)] 심플하고 톤 다운된 하의(블랙, 그레이, 네이비 등)와 매칭 하면 격식과 예의를 갖춘 듯한 인상을 줄 수 있어 여름철 직장인들의 쿨비즈룩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면 팬츠나 슬랙스를 같이 입으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컬러풀(상의) + 블랙 or 화이트(하의)] SS 패션은 과감한 컬러의 상의가 많이 출시되는데요. 상의의 화려함에 반해 하의는 깔끔한 화이트 팬츠가 진리입니다. 상하의 모두 화려한 컬러를 배치한다면 정말.. 안됩니다!!

#필수템#베이직#유행타지않는#신축성좋은#편안한


꼭 소장해야 할 기본 골프팬츠

잠시만요!!!! 

패션에 민감한 건 사실, 남성보다 여성이겠죠? 골프의 비중이 남성이 많다 해도 여성 골프웨어 빠지면 서운합니다.

그럼 여자 골프 프로들은 어떤 골프 패션으로 필드를 나설까요?

아디다스 모델이자 프로선수인 안신애 프로가 대회에 입는 골프웨어 패션은 항상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매번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의 골프웨어를 착용합니다. 

발랄한 테니스 스커트를 함께 스타일링하면 가벼우면서 액티브하고 클래식한 매력을 살릴 수 있는데요. 실제 테니스, 골프와 같은 야외 스포츠 활동 시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안신애 프로가 선택한 아디퓨어 민소매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로 골프계의 몸매 종결자로 불리는 안신애 프로는 과감한 골프웨어를 입는데요. 여름에는 민소매 카라 티셔츠에 짧은 스커트의 골프웨어를 자주 착용합니다.

간단히 꼭! 소장해야 할 골프웨어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본인 피부톤과 체형에 맞는 웨어를 구매하셔서 필드 위의 패셔니스타가 되어보세요! 


* 골프랜드는 이외의 최저가의 골프웨어가 많이 준비되어있습니다.

* 1boon 포스팅은 [쇼핑]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골프랜드의 극히 주관적인 내용과 상품으로 작성했습니다.

더 많은 컨텐츠 보러가기↓


골프랜드 플친 추가하고!

브랜드 골프볼 4종을 무료로 받아가세요~

↓↓이벤트 진행중 빠른참여하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