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글로우픽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호불호없는 유니섹스 향수 TOP 5

Editor's Pick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유니섹스 향수 TOP 5

28,7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위 딥디크의 오 로즈 오 드 뚜왈렛

고급진 장미향의 대표향으로 유명한데요, 인공적 향이 첨가된 장미향이 아닌 생장미향의 우아하면서도 프레쉬한 느낌을 가질 수 있는 향이에요.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은은하게 남는 잔향 때문에 봄,여름 계절에 찾는 분들이 많아 유니섹스 향수 1위에 이름을 올렸네요! 


2위는 조말론 오렌지 블로썸 코롱인데요. 

한마디로 '숲속의 귤밭의 향'이라고 표현할 수 있는 향이에요. 시트러스 러버들이라면 한개쯤은 꼭 소장하고 있다는 바로 그 향수 ! 정말 싱그러운 향이지만 코롱이라 지속력은 강하지 않아서 소분해서 들고다니는 것을 추천드려요 !

3위는 바이레도 라 튤립 오 드 퍼퓸 이에요. 호불호 없는 향으로 유명템인데요, '생 튤립' 그 자체인 향이지만 꽃향수 하면 생각나는 달달한 향 이라기 보다는 초여름의 선선한 바람과 꽃향이 불어오는 그런 향이에요. 따뜻한 지금 계절의 잘 어울리는 향수로 추천!


4위는 캘빈클라인 BE에요. 사람에 따라서 첫향이 강하다, 진하다 라고느끼실 수 있는 향수인데요, 겉모습은 무광매트로 진한 남성미를 보이지만 은은하고 모던한 차분한느낌의 비누향의 잔향이 좋아 남녀 모두 애정하는 유니섹스 향수 4위에 랭크되었네요 !


5위는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이에요. 이름 그대로 페어의 시원하고 달콤한 향과 프리지아의 은은하면서 고급진 향기로운 꽃향기가 어우러진 향수에요.유니섹스의 대표적인 향수이지만 무겁지 않은 가벼운 느낌의 중성향 ! 상큼한향 덕에 기분도 프레쉬 해지는 느낌이 드는 향으로 이 계절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향이네요 !


작성자 정보

글로우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