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글로우픽

[5월 넷째주] 리퀴드파운데이션 TOP 5 (바비브라운, 랑콤, 에스티로더,미샤)

리얼 랭킹을 통해 알아보는 베스트제품!

3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파운데이션 중에서도 '리퀴드파이운데이션'의 1위 제품이 궁금한데 어디서 찾지?" 고민말고, 글로우픽! THE DEEP해진 글로우픽의 카테고리에서 뽑아온 [파운데이션] TOP5 제품을 소개할게요.

1위 바비브라운의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
"비싼만큼 값을 한다"라는 리뷰가 가장 많은 제품이었어요. 얇게 발리면서 촉촉한 윤광을 주는 파운데이션으로 특히, 건성인 분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바르는 도구에 따라 마무리감이 조금씩 다른데요. 윤광을 원하다면 브러쉬로, 광이 부담스럽다면 스펀지로 두들겨 바르는 것을 추천드려요.

2위 에스티로더의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파운데이션
에스티로더하면 더블웨어를 많이 떠올리실 텐데요. 더블웨어의 경우 가벼운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무거우실 수 있어요. 하지만 아쿠아 파운데이션은 가벼우면서도 커버력 또한 좋은 제품이라 모든 피부타입에게 안성맞춤인 제품! 그래서인지 2위에 이름을 올렸네요.

3위 미샤의 래디언스 퍼펙트핏 파운데이션
이 제품은 요즘 에디터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일단 밀착력이 좋아서 쫀쫀하게 발리는 것은 물론, 요즘은 마스크를 많이 쓰다보니 '묻어남'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데요. 이 제품은 마스크의 묻어남이 많지 않아 너무 좋아요. 우리나라 브랜드라 동양인에게 맞는 다양한 톤도 장점!

4위는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 상위권 랭킹에 매번 빠짐없이 등장하는 랑콤의 뗑이돌! 일명 '깐달걀' 피부 표현으로 유명해요.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대표 파운데이션이라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커버력이 아쉽다는 리뷰가 몇몇 보이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제품!

5위는 디올의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
유분기를 잘 잡아주는 파운데이션으로 여름철에 가장 쓰기 좋은 파운데이션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인지 지속력에 대한 칭찬 리뷰가 많은 제품이었어요. 적절한 광이 도는 제품으로 유분은 잡아주지만 건조하지 않은게 장점인 제품이랍니다.

작성자 정보

글로우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