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디즈니랜드에서 토이스토리 '우디'와 라이브 방송하고 옴

조회수 2019. 9. 19.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인어공주님 납셨을 때는 눈물 뿜음

2X년을 살면서 가장 행복했던 날을 꼽자면 그건 바로 디즈니랜드에서 보냈던 내 생일!


<토이스토리>의 '우디'랑 인☆라이브도 하고 디즈니 성에서 내 최애 공주, 인어공주님 납셨을 때는 눈물 뿜음ㅠㅠㅠㅠ 

언젠간 상하이 디즈니랜드를 방문할 널 위해 진짜 찐인 TIP만 골라 알려줄게. 속닥속닥
상하이 디즈니랜드
TIP 1. 디즈니랜드 ‘패스트패스’ 앱 설치는 한국에서!
TIP 2. 빠르게 누리고 싶다면 ‘토이스토리 호텔’이 정답
TIP 3. 트론도 좋은데 찐은 캐리비안의 해적 ‘트레저 코브’
TIP 4. 디즈니 코스프레하면 입장 거부당할 수도
TIP 5. 힘들고 지칠 땐 디즈니 뮤지컬에 기대~
TIP 6. 워워, 그들의 새치기는 막기 어려울 것
TIP 7. 불꽃놀이, 끝까지 보면 나중에 힘들다

상하이 디즈니랜드, 이것만은 꼭!
TIP 1. 디즈니랜드 ‘패스트패스’ 앱 설치는 한국에서!

넓디넓은 상하이 디즈니랜드를 가득 채운 사람들로 줄 서기는 기본. 하지만 앱으로 패스트패스를 이용하거나 대기시간을 확인하면 빠르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입장권을 스캔하면 패스트패스에 탑승 가능한 시간이 적혀 나와 시간에 맞춰서 장소로 이동하면 되는데요, 다만, 하루에 정해진 인원이 있어서 가능하면 오전에 빨리 발급받는 게 좋아요.

패스트패스 신청이 마감됐다면 지체 없이 대기시간이 짧은 곳으로 이동합시다.

하지만 디즈니랜드에 온 모든 사람들이 앱을 보고 이동하기 때문에 갑자기 사람이 몰릴 때가 대부분이에요.

이럴 땐 점심 시간이나 저녁 시간 때를 이용해 어트랙션을 이용하면 훨씬 수월하게 탈 수 있습니다.
어트랙션 종류
<디즈니 앱으로 패스트패스 예약이 가능한 어트랙션>

어드벤처 아일 Adventure Isle
- 급류 타기
- 지평선을 넘어서

판타지랜드 Fantasyland
- 피터팬의 여행
- 곰돌이 푸의 대모험
- 일곱 난쟁이의 광산 열차

투모로우랜드 Tomorrowland
- 트론 라이트사이클 파워 런
- 버즈 라이트이어의 행성 구하기

어트랙션 대기 시간, 내 최애 디즈니 캐릭터 위치를 알기 위해 패스트패스 앱을 꼭 이용해야 한다는 건 이미 알고 있지?


근데 현지에서 앱 설치하면 노노해. 가입 후 인증 문자를 받아야 하니, 한국에서 먼저 다운받아서 가입하기!


상하이 디즈니랜드, 이것만은 꼭!
TIP 2. 빠르게 누리고 싶다면 ‘토이스토리 호텔’이 정답

“난 상하이 디즈니에 주말에 갈 것이다”, “아침잠이 많아서 일찍 출발하기는 어렵다” 싶으면 그냥 마음 편하게 디즈니 호텔에서 자고 가면 OK 


공식 입장 시간보다 최대 1시간 빨리 디즈니랜드에 입장할 수 있다는 어마어마한 혜택! 대기 시간 줄이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지?

토이스토리 호텔은 어떤 곳?
토이스토리 호텔은 애니메이션에 나온 장난감의 세계를 그대로 호텔 입구부터 객실까지 옮겨 놓은 독특한 분위기로 총 800개의 객실을 갖고 있다.

호텔 정원에는 토이스토리 주인공 캐릭터 모형이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가격 디럭스룸 850元, 이그제큐티브룸 1050元, 로열스위트룸 1350元(15% 봉사료 불포함 가격)

상하이 디즈니랜드, 이것만은 꼭!
TIP 3. 트론도 좋은데 찐은 캐리비안의 해적 ‘트레저 코브’

상하이 디즈니 = 트론이라고들 하잖아? 솔직히 트론도 문화충격이야. 바이크를 타는 것 같은 그 포즈, 잊지 못해. 다만, “아, 짱잼!” 하는 순간 끝나는 느낌?!


가장 기억에 남는 어트랙션은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속 잭 스패로우 선장과 해적선을 타고 다니는 '트레저 코브'임! 여행 가이드북에는 이렇게 적혀있더라. 


이건 전 세계 유일하고, 디즈니가 7년이나 준비했대.

'미쳤다. 대륙의 스케일, 디즈니의 승리다.'라는 생각밖에 안 남!

트레저 코브가 얼마나 대단하길래?
전 세계에서 유일한 트레저 코브는 7년이란 긴 시간 동안 상하이 디즈니가 준비한 어트랙션. <캐리비안의 해적> 영화 속 잭 스패로우 선장과 해적선을 타고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어두운 동굴을 따라 일렁이는 물살을 가르며 해적선을 타고 따라가는 전투 체험은 온몸에 힘이 들어갈 만큼 긴장감이 최고다.

상하이 디즈니랜드, 이것만은 꼭!
TIP 4. 디즈니 코스프레하면 입장 거부 당할 수도

기억나? 어렸을 때 일요일 아침이면 늦잠도 안 자고 눈을 번쩍 떴잖아. 오로지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보기 위해!


디즈니는 우리 세대(2030 으른)를 위한 천국이지만, 애기들의 동심은 지켜주라. 


만 16세 이상의 입장객이 디즈니 캐릭터와 혼동되는 특이한 의상을 입었을 경우에는 입장 금지당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자.


상하이 디즈니랜드, 이것만은 꼭!
TIP 5. 힘들고 지칠 땐 디즈니 뮤지컬에 기대~

어트랙션 하나 타려고 2시간씩 기다리면 다리는 이미 아작나지. 그럴 땐 중간중간 진행하는 뮤지컬 공연으로 ㄱㄱ 


물 뿜고 날아다니고 난리 나는 뮤지컬, 그 퀄리티는 늘 당신의 상상 이상일 것!



상하이 디즈니랜드, 이것만은 꼭!
TIP 6. 워워, 그들의 새치기는 막기 어려울 것

전 세계 디즈니랜드 중 최대 높이 60m를 자랑하는 상하이 디즈니랜드는 그 명성에 걸맞게 모든 것이 대륙의 스케일을 자랑하지.


그런데 세상 신나게 놀고 즐기다가도 줄만 서면 새치기 문화 등장...듕귁...그들의 뻔뻔함... 기분 상할수록 나만 손해라는 마인드로 이겨내자(?)


아예 새치기할 수 없도록 줄을 설 때 일행과 자리를 확실히 확보해두는 것도 방법이라도 하더라.


상하이 디즈니랜드, 이것만은 꼭!
TIP 7. 불꽃놀이, 끝까지 보면 나중에 힘들다

모두가 기다리는 그 마지막 순간은 바로 이거지 이거! 내가 디즈니랜드에서 눈물 뿜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는데 인어공주 OST 흘러나올 때 나도 모르게 어린 시절 추억이 떠오르면서 눈물 뿜음ㅠㅠㅠㅠ


지하철 역까지 걸어갈 예정이라면 눈은 쇼에 고정하고 노래를 흥얼거리며 서서히 빠져나오자. 안 그러면 지옥을 경험할 테니.


이번 상하이 여행은
이 가이드북과 함께 했습니다.

다들 상하이 여행 코스 짤 때
디즈니랜드는 꼭 넣어주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