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무작정 따라하기

괌 여행 버킷리스트 BEST 10

<무작정따라하기 괌>

18,71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헛둘헛둘


하루 24시간이 모자라

빨리 버킷리스트 10개 

채우러 고고고!!!


24시간이 모자라~ 휴양지하면 떠오르는 괌에서 꼭 해야하는 버킷리스트가 무려 10개~!


2018년 반이 지나가는 지금! 열심히 일한 나를 위해 눈부신 햇살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있는 괌으로 지금 당장 떠나보아요. 없는 게 없는 이 버킷리스트 하나면 괌여행 문제 없다구요~!


어머 이건 해야만 해!
괌 버킷리스트 BEST 10



가장 먼저 마주해야 할, 괌의 첫 바다 

버킷리스트 01. 투몬비치에서 수영하기


괌에서 가장 유명한 투몬 비치는 여행객들이 들리는 필수 코스! 유명 호텔들이 모여 있는 괌 중심 '플레저 아일랜드'에 위치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수심이 얕고 물살도 세지 않아 수영이 서툰 초보자들도 비교적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해변입니다. 무엇보다 위치가 좋아 여행 중간 잠깐 들러 산책하거나 늦은 밤 해변 풍경을 감상하기에 이만한 곳이 없어요.




차모로족의 전통 춤과 노래를 즐길 시간 

버킷리스트 02. 차모로 공연관람하기


괌의 진짜 주인 차모로족의 전통 춤과 노래를 즐길 시간


전통 춤, 노래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예품부터 차모로족의 전통음식까지 맛보실 수 있어요. 차모로 공연은 괌을 제대로 알고 싶은 여행자라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필수 코스! 오후 6시부터 해변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볼거리 절대 놓치지 마세요~!


-타오타오 타시 at 더 비치 바 & 그릴

괌에서 규모가 가장 크고 인기 있는 차모로 전통 공연으로 건 비치에 위치한 더 비치 바 & 그릴 옆에 마련된 야외 공연장에서 열립니다. 500여 명이 한꺼번에 관람할 수 있는 큰 규모이며 건 비치를 배경으로 마련되어 있어 아름다운 석양도 볼 수 있는 곳! 거기에 다양한 그릴 요리부터 차모로 전통음식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구글지도 13.523855, 144.803726

-시간 월·화·목~토요일 바비큐 18:15~, 공연 19:00~20:00, 휴무 수·일요일

-가격 바비큐+공연 성인 $77, 어린이(6~11세) $45, 공연(식사 및 픽업 & 드롭오프 제외) 성인 $41, 어린이(6~11세) $25

-홈페이지·예약 http://kr.guam-bgtours.com/activity/taotao-tasi



괌하면 쇼핑, 쇼핑하면 괌! 

버킷리스트 03. 명품매장부터 아울렛 쇼핑하기


괌하면 쇼핑, 쇼핑하면 괌! 섬 전체가 ‘면세 지역’인 괌에서 쇼핑은 놓칠 수 없는 코스입니다. 그야말로 쇼핑 천국!


고가의 브랜드부터 중저가 브랜드까지 없는게 없는 괌 아울렛에서 스트레스 확 풀어보세요~! 그리고 괌에서 즐기는 리얼 축제, 숍 괌 e-페스티벌에서는 한국 세일 시즌과는 비교할 수 없는 규모와 할인율로 '폭탄세일'을 몸소 경험할 수 있어요! 이 기간에 가시는 분은 꼭 득템하세요 :D


출처<무작정 따라하기 괌>


괌 여해애 중 수요일이 껴 있다면?

버킷리스트 04. 여행의 묘미, 차모로 야시장


괌 여행중 수요일이 껴있다? 무조건 차모로 빌리지 야시장으로 달려가세요.


차모로 빌리지는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지만 축제가 벌어지는 차모로 빌리지 야시장은 오직 수요일에만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통 수공예품부터 차모로 음식까지 그리고 흥 넘치는 사람들로 가득 찬 야시장에서 신나는 괌의 밤을 보내보세요.


차모로 빌리지 나이트 셔틀버스도 있으니 굳이 차가 없어도 갈 수 있다는 점! 야시장에 들어선 순간 자연스럽게 괌 사람들의 삶 속으로 들어가 그들의 문화와 전통을 느끼실수 있을 거예요 :)


-구글지도 13.477310, 144.753940

-시간 수요일 18:00~21:30



괌 버거 콘테스트 1위의 맛집 

버킷리스트 05. 수메이버거 먹어보기


괌 버거 콘테스트 1위의 맛집! 수메이 펍&그릴에서 파는 햄버거를 맛 볼 시간!


정말 현지인들만 알 것 같은 분위기의 가게이지만 버거 콘테스트에서 무려 1위를 차지한 인정받은 맛집입니다. 아직까진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아 현지인들이 많지만 어서 빨리 더 알려지기 전에 빨리 맛보도록 해요!


맛이며 크기며 범상치 않은 이 햄버거는 가격까지 합리적! 베스트메뉴인 피카 치즈 버거부터 비밀 소스가 들어간 크리스피 피시 버거 그리고 바삭 어니언 링 추천해드려요. 바다를 바라보며 피카치즈버거 먹으면 그곳이 바로 천국… 


-구글지도 13.423561, 144.677531

-시간 월~금요일 11:00~13:30, 17:30~21:00, 토요일 18:00~21:00 휴무 일요일

-가격 버거 $7.5~, 감자 튀김 $1.5



괌 여행하는 연인들에게 강력추천!

버킷리스트 06. 드라마틱한 풍경의 사랑의 절벽


깎아지른 절벽 아래로 펼쳐지는 투몬의 절경에 말을 잇지 못하는데요… 괌 제1경이라고 할 만큼 드라마틱한 풍경을 자랑하는 사랑의 절벽에는 옛 차모로인의 사랑 이야기가 담겨 있어요. 거기에 전설의 주인공들의 멋진 동상까지! 무엇보다 사랑의 절벽이니 남산타워 저리가라 할 정도로 자물쇠가 주렁주렁 매달려 있으니 괌 여행하는 연인들에게는 강력 추천합니다.


-구글지도 13.534963, 144.802473

-시간 07:00~19:00

-가격 입장료 성인 $3(6세 이하 무료)




상상했던 바닷속 세상~ 

버킷리스트 07. 스노클링 도즈언!


태평양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가장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잇는 방법은 누가 뭐래도 스노클링입니다! 스노클 장비만 있다면 멀리 나갈 필요 없이 눈앞의 바다에 첨벙 들어가 우리가 그토록 바라고 상상했던 바닷속 세상을 즐길 수 있어요.


그럼 스노클링, 어디서 즐기면 좋을까요? 투몬의 호텔과 리조트 앞바다 어디든 상관없지만 더 투명한 물속에서 다양한 바닷속을 보고 싶다면 건 비치나 이파오 비치를 추천해 드릴게요!


건비치

-구글지도 13.525068, 144.803994



야생 돌고래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 

버킷리스트 08. 괌 필수 코스 돌핀크루즈!


야생 돌고래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 돌핀 크루즈입니다. 크루즈를 타고 나가면 자유롭게 헤엄치며 뒤노는 돌고래를 만나는 것은 기본! 스노쿨링에 낚시에까지 즐길 수 있으니 1석 4조…! 거기에 맛있는 간식과 음식까지 진짜 하루 알차게 보내고 싶으시다면 돌핀 크루즈 꼭 경험해보세요~!


미드 썸머 크루즈 - 한국인 돌핀 크루즈의 원조!

2005년부터 시작된 괌 돌핀 크루즈의 원조 격으로 한국인 가이드가 함께 탑승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전용 크루즈를 보유하고 있어 다른 투어 참여자들과 함께하지 않아도 되고 투어당 인원을 한정(25명)하는 것도 장점!


돌고래 워칭부터 스노클링, 낚시와 신선한 회, 음료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1일 2회 오전과 오후로 나눠 투어가 이루어지는데 각 호텔의 픽업 시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하면 조금 더 저렴해요.


-가격 성인 $40, 어린이(3~10세) $30, 36개월 미만 무료 (예약금 1만 원 별도)

-홈페이지·예약 www.guammidsummer.com




괌 뚜벅이 여행자들을 위한! 

버킷리스트 09. 트롤리버스타고 괌 투어하기


이제 괌도 뚜벅이 여행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차가 있으면 편하게 다닐 수 있는 곳이 괌이지만 또 없다고해서 못 돌아다닐 것도 없어요! 우리를 여기저기 데려다줄 트롤리가 있답니다. 트롤리는 뚜벅이들에게 한 줄기 빛 같은 존재… 주요 호텔과 여행지를 이어주니 트롤리 버스 타고 괌 구석구석 누리세요.



해변을 따라 쭉~ 드라이브 

버킷리스트 10. 렌터카 남부 투어


관광객들이 북적거리는 시내를 벗어나 해변을 따라 쭉~ 드라이브 추천해드려요. 남부 투어라고해서 코스가 정해져 있는 게 아니라 그냥 도로 따라 발길 닿는 대로 즐길 것! 괌은 도로가 단순해서 교통체증이 거의 없으니 시원하게 달릴 수 있고 도로가 하나로 이어져 있어 길 잃을 염려도 없으니 자유롭게 즐기기에는 최적의 투어입니다. 

남부 투어를 시작하기 전 Check!

① 추천한 모든 스팟들을 다 둘러볼 필요는 없습니다. 일정과 취향에 따라 나만의 여행을 즐겨보세요
(모든 스팟을 둘러보는 데 6시간 이상 소요).

② 코스 중간에는 마땅한 식당이나 상점이 거의 없으니 출발 전에 배를 든든히 채우고 간단한 간식을 준비하는
것이 좋아요. 물과 음료수는 아이스박스에 챙겨 갈 것을 추천합니다.

③ 수영을 즐길 계획이라면 스노클링 장비와 수영복, 튜브, 타월, 돗자리 등을 챙겨 가는 것도 좋아요~

출처<무작정 따라하기 괌>

작성자 정보

무작정 따라하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