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가 다했다 괌 Bar & Lounge BEST 6

조회수 2018. 5. 2. 11:3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무작정 따라하기 괌>


분위기에 살고 분위기에 죽는

여러분들을 위해....★

여행의 행복을 더해줄 바&라운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며 석양에 젖다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의 로비 라운지, 더 포인트


무더운 휴양지에서 뜨거운 커피가 생각날리 없죠ㅜㅜ 그래서인지 흔하디흔한 스타벅스 매장 하나 없고 변변한 카페라고는 찾아보기 힘든 괌에서 거의 유일하게 스타벅스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의 로비 라운지, 더 포인트뿐! 널찍하고 푹신한 소파에 앉으면 4가지 서로 다른 푸른 빛깔이 눈앞에 펼쳐 집니다. 라군(석호)과 인피니티 풀, 그리고 하갓냐 베이의 탁 트인 바다와 하늘까지, 다른 농도의 술을 층층이 쌓아 올린 칵테일 블루 하와이 같은 풍경을 보며 시원한 아이스 커피로 잠시 남국의 열기를 식혀보세요.



에스프레소부터 프라푸치노까지 여러 종류의 커피($3~6.5+10%) 모두 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해 괌을 여행하는 스타벅스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치킨 랩이나 피시 랩($8~12+10%)처럼 가볍게 먹을 만한 메뉴도 두루 갖추고 있으니 때 이른 식사 시간 즈음이라면 함께 주문하는 것도 좋아요. 해 질 무렵이라면 달콤한 재즈 라이브 음악에 젖어 라군의 석양을 감상하는 것도 좋습니다.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저녁 7시부터 라이브 공연이 열리는데, 쉐라톤 리조트치고는 그리 비싸지 않은 맥주($5~5.5+10%) 한 잔을 홀짝이며 붉게 물드는 바다와 달콤한 재즈 음악에 젖어보세요.



-구글지도 13.496950, 144.771202

-가격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Iced Coffee ($4.5~5.25+10%)

-시간: 08:00~23:00, 연중무휴




휴양지 분위기 물씬 풍기는 풀사이드 바의 위엄  

트리 바


낮의 시간이 지나고 밤의 때가 되면 이곳 트리 바는 또 다른 매력으로 제 옷을 갈아입는다.

투몬 베이의 남서쪽 끄트머리에 자리 잡은 힐튼 괌 리조트 & 스파의 트리 바. 보기만 해도 시원한 야자수와 야외 수영장, 그리고 풀사이드 바, 그 매력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접근성이 좋은 투몬의 ‘호텔 로드’에 자리 잡고 있지만 방문객이 많지 않아 여유롭고 차분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고, 버거류 같은 간단한 음식과 칵테일에 대한 평도 좋습니다. 게다가 넓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수영장과 투몬 비치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고,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메뉴들을 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요. 괌 대표 리조트 힐튼이 자랑하는 트리 바에서 조금 더 넉넉하고 여유로운 한때를 만끽해 보기!



-구글지도 13.505629, 144.786296

-시간 시간 일~목요일 ㅡ11:00~22:00, 금~토요일 11:00~24:00, 연중무휴

-가격 수제 버거 $15+10%




투몬 중심에서 로컬 라이브 뮤직을 즐기자!  

뱀부 바


괌에서 좋은 위치로 정평이 난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바로 앞에 괌을 대표하는 쇼핑몰 더 플라자와 T갤러리아 바이 DFS 괌(T Galleria by DFS, Guam)이 있고, 그 너머로 투몬 비치가 펼쳐진 곳. 이러한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의 로비에 자리 잡은 것이 뱀부 바입니다. 누구나 찾아오기 쉬운 위치인 데다 커다란 전망 창 너머로 파란 바다가 밀려들 듯합니다. 또한 세계적인 리조트 체인 아웃리거에서 직접 운영하는 만큼 음식과 음료 모두 당신의 혀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해요.



수준급의 칵테일과 휴양지의 분위기를 잘 반영한 와인 셀렉션, 그에 잘 어울리는 핑거 푸드, 어느 하나 실망하지 않습니다. 뱀부 바에는 멋진 전망과 만족스러운 음식 외에 특별한 것이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매일 밤 이곳을 적시는 현지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입니다. 남국의 여유와 흥겨움을 뿜어내니 여분위기 또한 한껏 달아오르게 마련. 편리한 위치와 멋스런 전망, 만족스러운 음식과 로컬 뮤직까지, 뱀부 바를 찾아야 하는 이유는 이것만으로도 충분!



-구글지도 13.51506, 144.80556

-시간 일~목요일 10:00~23:00, 금~토요일 10:00~24:00, 연중무휴

-가격 칵테일 $6+10%~




‘비치’라는 이름에 모든 것을 걸었다! 건 비치를 오롯이 즐길 수 있는 

더 비치 바 & 그릴


서쪽 하늘이 수천 가지 빛깔로 물들기 시작하면 더 비치 바 & 그릴도 제 매력을 뿜어내기 시작한다.

괌에 왔으니 ‘곧 죽어도 바다’를 외치는 사람들, 단 한순간도 필리핀해의 코발트 빛 바다에서 눈을 떼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더 비치 바 & 그릴을 결코 놓쳐선 안 된다구요! 투몬 비치 북쪽으로 이어지는 한적한 해변 건 비치 (Gun Beach) 한쪽에 자리 잡은, 괌에서 가장 큰 비치 사이드 바입니다.


한낮부터 깊은 밤까지 머물며 해변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고, 시시때때로 열리는 독창적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곳. 투박한 목조 데크 옆, 하얀 모래밭에서는 훈훈한 청춘들이 비치발리볼에 열중하며 남국의 열기를 한껏 뿜어냅니다. 멋진 해변 풍경과 열정 가득한 분위기에 더해 푸짐한 먹거리와 시원한 마실 거리는 가격마저 만족스럽습니다. 가볍게 즐기기 좋은 스타터 메뉴나 든든히 배를 채울 버거, 샌드위치 메뉴는 $8~15+10%. 해변 분위기를 만끽하며 즐기기 좋은 채끝살 스테이크 뉴욕 스트립 로인(New York Strip Loin, 10oz, 283g $25+10%) 또한 추천해요.


더 비치 바 & 그릴에서 꼭 주문해야 할 것은 해변의 열기를 식혀줄 맥주($5~6+10%)와 클래식 칵테일($9+10%). 슬러시 타입의 칵테일은 무알콜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해피 아워, 파워 아워, 런치 스페셜, 올 데이 스페셜 등 끊임없는 가격 할인과 프로모션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장점! 하루 종일, 일주일 내내 다양한 프로모션이 기다리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구글지도 13.524252, 144.804095

-시간 월~ 토요일 11:00~2:00, 일요일 11:00~24:00, 식사 가능 시간 12:00~21:00, 연중무휴

-가격 $20~50+10%

-홈페이지 kr.guam-bgtours.com/ activity/the-beach




‘착한’ 가격으로 즐기는 호텔 스카이 라운지, 투몬의 파노라믹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톱 오브 더 리프


낮과 밤의 하늘빛과 바다 빛깔, 모두 감상할 수 있는 곳

괌을 대표하는 단 하나의 풍경을 꼽으라면 누구나 주저 없이 투몬 비치의 탁 트인 바다를 꼽을 것입니다. 투몬 베이 한가운데 우뚝 서 있는 괌 리프 & 올리브 스파 리조트의 최상층에 자리 잡은 스카이 라운지 톱 오브 더 리프는 투몬 비치 풍경을 하늘 위에서 내려다볼 수 있는 곳 인데요. 낮의 푸른 바다 빛깔을 눈에 담기에도 좋고 저녁의 붉은 노을빛 바다를 감상하기에도 더없이 좋습니다.



여느 호텔의 스카이 라운지처럼 화려하지는 않지만 톱 오브 더 리프의 장점은 소박하고 편안한 분위기와 저렴한 가격입니다. 가볍게 분위기 낼 수 있는 칵테일 종류는 $7.5~12+10%. 오후 6시부터 8시 사이의 해피 아워에는 30% 더 저렴하게 음료를 맛볼 수 있으니 그야말로 ‘착하다’ 할 만해요. 음료와 곁들일 핑거 푸드도 괜찮은 편이고, 치즈나 크래커, 과일 몇 종류를 내놓는 셀프 서브 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프 & 올리브 리조트의 꼭대기 톱 오브 더 리프에서 부담 없이 칵테일 한잔 마시며 투몬의 파노라믹 뷰를 오롯이 즐겨보세요.



-구글지도 13.51719, 144.80578

-시간 18:00~24:00, 연중무휴

-가격 칵테일 $7.5+10%~



투몬 ‘호텔 로드’가 한눈에 펼쳐지는 야외 테라스 

파파스


먼발치 아래로 내려다보이는 서쪽 하늘과 바다, 투몬의 여유로운 풍경

바다도 좋고 하늘도 좋은 휴양지 괌. 그러나 그 멋진 풍경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를 갖춘 바가 많지는 않은 슬픈 현실. 멋진 풍경, 스타일리시한 분위기, 나무랄 데 없는 음식과 음료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파파스는 이러한 괌에서 한 줄기 빛과 같은 곳입니다. 투몬 번화가에서 공항으로 이어지는 10A번 도로 북쪽 초입에 자리 잡은 파파스. 바다에 면한 낮은 지대의 투몬과 달리 꽤 높은 지대의 파파스는 그만큼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해요!



파파스의 커다란 전망 창 앞으로 투몬 비치가 광활하게 펼쳐져 있고, 그 앞으로 도열하듯 어깨를 맞대고 늘어선 특급 호텔과 리조트들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밤이면 투몬 번화가의 야경을 볼 수도 있어요. 다른 휴양 도시들에 비하면 보잘것없는 야경일지라도 여행지의 밤 풍경은 으레 아름답고 사랑스럽게 마련. 전망 좋고 분위기도 좋고, 게다가 음식과 음료 또한 나무랄 데 없습니다. 가볍게 맥주나 칵테일 한 잔에 핑거 푸드를 곁들여도 좋고, 메인 요리를 선택해도 후회하지 않아요! 한 가지 단점이라면 번화가와 멀리 떨어져 있고 대중교통도 딱히 없는 외딴곳이라는 점... 파파스를 방문하려면 미리 택시를 예약하는 등 교통편을 고려해야 합니다.



-구글지도 13.499345, 144.817402

-시간 화~토요일 18:00~22:00, 일요일 브런치 10:00~14:00, 라운지 화~토요일 17:00~22:00(금·토요일 23:00까지) 휴무 월요일

-가격 브런치 $28+10%~, 메인 요리 $32+10%~

-홈페이지 www.papasrestaurantguam.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