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7년차 유니클로 직원의 각이 살아있는 집

[원룸인테리어] 정리를 착착! 각이 살아있는 집
프로필 사진
집꾸미기 작성일자2018.03.13. | 731,305 읽음

“신혼집을 꾸밀 때에는 꼭

일본 감성의 깔끔한 집으로 꾸미고 싶어요.”

예전에 살던 원룸

예전에 자취할 때는 누가 보지 않아도 소품들을 꼭 보이도록 놓는 것을 좋아했는데, 요즘은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것을 더 선호하게 되었어요.


깨끗하고 꼼꼼한 성격을 보여주는 공간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전체적인 집의 컨셉은 제 성격과도 같은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으로 꾸미고 있어요. 최근에는 카페, 음식점, 음악, 영화 등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담은 집으로 꾸며가려고 하고 있어요.


저는 주로 가격대비 깔끔한 디자인과 가성비가 좋은 아이들로 찾고, 주변기기들과도 어울리는 것들로 골라요. 최근 그리너리 색상의 유행과 함께 식물들도 들여와 키우고 있어요. 나이가 들수록 식물에 관심이 가더라구요ㅎㅎ

창가 쪽으로 침대를 놨어요. 근처에 백화점이 있는데 생각보다 백화점에서 나오는 커다란 화면들이 볼만하더라구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볕이 잘드는 완전한 남향이라 낮 시간 동안은 환하게 지낼 수 있어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저녁시간에는 커튼을 내리고, 메인 조명도 끄고 아늑하게 지내요. 잠들기 전에 누워서 캔들을 키고, 음악을 듣는 시간이 가장 좋아요. 본인만의 취향을 가지고 행복감을 느끼는 것도 하나의 힐링 방법인 것 같아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침대에서 누우면 TV를 바로 볼 수 있도록 앞쪽으로 두었어요. 최근에 푹~ 빠진 그리너리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는 공간이에요. 그리고, 혼자 살다 보니 가전제품에 슬슬 욕심이 생기고 있어요.

가슴팍

제가 바로 수납, 정리의 달인입니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한창 척테일러 색상에 반해서 모으기 시작했는데 가득 차네요:-) 부산 집에서 들고 오지 못한 신발들도 생각하면... 줄여야겠어요-! 신발장이 모자라요 ㅠㅠ 미니멀라이프..해야하는데..라고 소심하게 말해봅니다..ㅎㅎ


차곡차곡 정리해두고 나니 뿌듯!!


[가구정보]

*TV장 : 퍼니처랩 티비테이블A *벽걸이형 블루트스 스피커 : 무인양품 *침구 : 무인양품 *패브릭포스터 : 어번던스 *행거 : 마켓비 BRUG *트롤리서랍 : 하우스레시피


집꾸미기의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라면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