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통창이 매력적인 6평 원룸 꾸미기

조회수 2021. 3. 1. 1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안녕하세요! 통창이 아름다운 6평 원룸에서 살고 있는 mingg_home라고 합니다! 제가 이렇게 집꾸미기를 찾아온 이유는 직접 꾸민 아늑한 보금자리를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예요! 그럼 지금부터 저의 집 이야기를 시작할게요!



 

통창과 뷰에 반하다

집의 매력은 첫째가 통창, 둘째는 뷰, 셋째가 바로 채광이예요! 이 집에서 살아야겠다고 결심한 이유도 마찬가지고요!

사실 통창으로 된 집은 장점만큼이나 단점도 존재해요. 흔히 알고계시듯이 낮에는 해가 잘 들어 따뜻하지만 밤엔 춥다는 단점이 있죠. 하지만 지금까지 통창에 살기로 한 걸 후회한 적은 없어요. 통창에서만 볼 수 있는 멋진 뷰가 있기 때문이죠.


노을 감성 뷰 👀
아침 해가 뜨네요! 오늘도 화이팅!

하늘이 이렇게 다양한 색을 가지고 있었다는 걸 알고 계셨나요? 매순간 변하는 풍경을 눈으로 경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예쁜 풍경을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까지 편안해지거든요.

 


 

통창이 메인이 되는 가구배치

작년의 가구배치 방법... 지금은 바뀌었어요!

앞서 말씀드린 대로 제가 사는 집은 6평 정도인데요. 그리 넓지 않은 공간이라서 가구배치를 하는 데 생각보다 제약이 많았어요. 😭



 

그래도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가구를 배치하면서, 통창의 매력을 즐길 수 있을까?'를 고민 하다가 저만의 최적의 배치법을 찾았답니다. 바로 이것입니다. 👆👆👆


'무슨 차이야?'하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이렇게 가구배치를 하고 나니까 훨씬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게 되었어요. 특히 침대 뒤에 테이블을 두게 되면서, 작업공간과 휴식공간을 분리할 수 있었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저처럼 좁은 집에 살고 계시다면, 가구를 이리저리 옮겨보면서 최적의 가구배치법을 찾아보세요!



 

화이트 & 우드 인테리어로 결정!

인테리어는 우드 색감의 따뜻함을 좋아해서 화이트&우드로 맞추었어요. 지금은 겨울이라 바닥이 차서, 침대 옆에 베이지 색상의 러그를 깔아 두었어요. 물론 침대엔 전기장판도 필수구요! 😄



 


이 집의 다른 공간과

가구 정보가 궁금하다면?

↓ ↓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