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드앤팝콘

시프트업, ‘프로젝트:이브’ 전투 영상 공개

콘솔 기반의 멀티 플랫폼 액션 게임

8,7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시프트업은 26일 티저사이트를 통해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프로젝트: 이브(Project:EVE)’의 전투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프로젝트: 이브’는 지난해 4월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한 신작 라인업의 하나로, 높은 그래픽 퀄리티와 극한 액션성을 목표로 하는 콘솔 기반의 멀티 플랫폼 액션 게임입니다.

  

콘솔을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최대한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고밀도 3D 스캔 시스템을 비롯해 퍼포먼스 캡처 시스템 등 차세대 그래픽을 향한 독립 스튜디오를 운영, 개발이 한창 진행중입니다.  

영상은 지구 멸망 이후, 빼앗긴 지구를 탈환하기 위한 ‘이브’와 미지의 침략자 ‘네이티브’와의 전투를 담고 있습니다.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부드러운 액션, 머리에 붙은 톱날을 전기톱처럼 회전시켜 공격하는 네이티브의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한편, 시프트업은 영상 공개와 함께 ‘프로젝트:이브’ 게임 제작에 함께 하고싶은 개발자 채용을 시작했습니다.

  

주요 모집 분야는 프로그래머, 디자이너 등 15개 부문으로, 해당 사이트에서는 각 직군의 대표 개발자가 인터뷰를 통해 개발 문화, 인재상, 비전 등을 제시합니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는 “‘프로젝트:이브’를 궁금해 하시는 유저분들과 시프트업에서 새로운 도전을 함께 할 개발자 분들을 위해 전투 영상을 공개했다”며 “‘프로젝트:니케’ 영상도 곧 선보일 예정이니, 시프트업의 계속되는 도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프로젝트: 이브’ 신규 영상 및 개발자 인터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이브’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패드앤팝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