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드앤팝콘

길드워2, 11월 스팀 출시… 한국어는 미지원

2021년 유럽 서비스

29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 신규 확장팩 ‘엔드오브드래곤즈(End of Dragons)’ 로고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북미 법인인 엔씨웨스트(NC West)가 길드워2의 세 번째 확장팩 ‘엔드오브드래곤즈(End of Dragons)를 공개했다.

  

길드워2는 엔씨(NC)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ArenaNet)이 개발한 PC온라인 MMORPG다. 2012년 8월에 출시해 올해 서비스 8주년을 맞이했다.

  

엔드오브드래곤즈는 ‘가시의 심장(Heart of Thorns)’과 ‘패스오브파이어(Path of Fire)’에 이은 길드워2의 세 번째 확장팩이다. 베일에 쌓인 왕국 ‘칸타(Cantha)’로 향하는 여정을 담았다. 이용자는 티저 영상을 통해 3번째 확장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엔씨웨스트는 2021년에 ‘엔드오브드래곤즈'의 북미와 유럽 지역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엔씨웨스트는 11월 중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 길드워2를 출시한다. 이용자는 스팀을 통해서도 길드워2와 기존 확장팩 2개에 담긴 모든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엔씨웨스트의 최고운영책임자 쳔시 가매즈(Chauncey Gammage)는 “길드워2는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와 풍부한 스토리, 열정적인 팬들과 함께 한 스테디셀러 게임”이라며 “11월부터는 글로벌 PC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을 만나겠다”고 말했다.

작성자 정보

패드앤팝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