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드앤팝콘

나폴레옹, 모차르트와 데이트를 ‘뱀파이어 로맨스’ 출시

로맨틱 연애 시뮬레이션 ’뱀파이어 로맨스‘ 양대 마켓 출시

20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일본 CYBIRD의 원작을 바탕으로 중국 성취 게임즈가 2차 개발하고 세시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로맨틱 연애 시뮬레이션 ‘뱀파이어 로맨스’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뱀파이어 로맨스’는 여성 취향의 로맨틱 연애 시뮬레이션으로 일본에서 2017년 처음 출시된 이케맨(미남)시리즈 중 하나이다.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일본 CYBIRD의 원작을 바탕으로 중국 성취 게임즈가 2차 개발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여 서비스 되는 게임이다.

  

원하는 상대 캐릭터를 자유롭게 선택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뱀파이어와 로맨스를 즐길 수 있으며, 선택에 따라 각기 다른 사랑의 결말을 얻는 방식이 이채롭다. 아바타 치장과 미니게임으로 게임 외적인 즐거움 또한 매우 알찬 편이다. 그 외에도 추가 스토리, 상대 캐릭터의 방으로 찾아가 캐릭터와 교감을 즐길 수 있는 등 매력적인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기대할 수 있다.

  

세시소프트는 이번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로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게임을 즐기는데 도움이 되는 뽑기 메달 10개, 다이아 300개와 아바타 아이템인 피시테일 원피스, 별빛과 저택, 나폴레옹, 모차르트, 레오나르도의 3성 카드 등 약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작성자 정보

패드앤팝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