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 한글화 발매 예정

조회수 2020. 7. 22. 15:4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해외판 유저도 패치로 한글 플레이 가능, 추가 스토리 포함된 익스팬션 패스도 한글화

한국닌텐도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의 한글화 버전 발매일을 발표했다.

  

지난 5월 29일 발매된 RPG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의 다음 작품인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의 발매일이 2020년 9월 3일(목)로 결정됐다.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 속에서 플레이어는 주인공 렉스가 되어 모험을 한다. 렉스는 고대 문명의 유물이나 소재 등을 건져 올리며 살아가는 소년으로, 어느 날 침몰한 배에서 어떤 물건을 회수하는 의뢰를 맡게 된다.

  

배 안을 조사하는 중 의문의 소녀 호무라를 발견하게 되고, 죽음의 위기에 몰린 렉스는 호무라의 도움으로 목숨을 구한다. 이 일을 계기로 파트너가 된 둘은 운명을 공유하며 세계의 중심인 ‘세계수’ 위에 있다고 하는 전설의 땅, ‘낙원’으로 향한다.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는 2020년 9월 3일(목),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에 한글화 되어 발매된다. 무료 추가 콘텐츠를 별도로 다운로드 받으면 영어와 일본어 음성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2017년에 한국닌텐도가 발매한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를 구입한 유저도 9월 3일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한편, 유료 추가 콘텐츠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 익스팬션 패스’도 한글화 된다.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 익스팬션 패스’에는 추가 스토리 ‘황금의 나라 이라’가 포함되어 있다. ‘황금의 나라 이라’에서는 본편의 500여년 전을 배경으로 하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서포트 아이템 팩, 퀘스트 팩, 레어 블레이드, 챌린지 배틀 모드가 포함되어 있어 본편의 모험을 더욱 즐길 수 있다.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 익스팬션 패스’는 2020년 9월 3일(목) 이후 한글로 즐길 수 있으며, 희망소비자가격은 33,000원이다. 기존에 한국닌텐도가 발매한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 익스팬션 패스’를 구입했다면 9월 3일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 익스팬션 패스’ 플레이를 위해서는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 소프트웨어 본편이 필요합니다. 

또한 의문의 소녀 호무라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 에디션’도 9월 3일 희망소비자가격 79,800원에 발매된다.

  

© 2017 Nintendo / MONOLITHSOFT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