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드앤팝콘

‘달빛조각사’ Book 3.0 ‘프레야의 시련' 오픈

신규 지역 및 퀘스트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56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4일(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Book 3.0 ‘프레야의 시련’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레야의 시련’은 대규모 Book 3.0 업데이트의 첫 번째 장으로, ▲‘바로크 산맥 지역’ 3 곳, ‘브리튼 연합 지역’ 2 곳 등 총 5 곳의 신규 지역, ▲메인, 지역, 의뢰 등 신규 퀘스트, ▲신규 혼돈의 입구 ‘폐쇄된 광산’ 및 레이드 ‘와이번의 둥지’와 장비, ▲’과일 탕후루’, ‘떡볶이’ 등 신규 요리 10종, 신규 펫 12종, 신규 조각상 2종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이와 더불어, 아이템 별 거래소 기준가를 대폭 변경하고 거래소 기준가 일일 변동폭을 상향하는 등 거래소 시스템을 개선했다. 또한, ‘왕국의 증표’ 판매 상품을 수동 갱신할 수 있는 ‘상품 갱신’ 버튼을 추가하고 ‘연금술’ 제작대 시스템 개편, 요일 던전 난이도를 추가 등을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레야의 시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 10일간 풍성한 출석 보상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는 출석 일 수에 따라 ‘주황빛 루나리움’, ‘위드의 축복’, ‘전설의 옵션석 상자’ 등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인게임 재화인 ‘골드’ 및 아이템 획득량과 경험치가 추가로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달빛조각사’의 ‘Book 3.0’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는 ‘프레야의 시련’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세상을 선보일 계획이다.

작성자 정보

패드앤팝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