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드앤팝콘

얼마나 역대급 게임을 준비하길래... 에픽스토어 무료게임 일주일 연기!

65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역대급 무료 게임 릴레이의 피날레를 장식할 게임 공개가 일주일 후로 연기됐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명작 무료 게임의 공개 예정일은 일주일 후로 연기됐으며, 쿠킹 액션 게임 <오버쿡(Overcooked)>을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5월 15일 오픈한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의 일환으로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고 있는 명작 무료 게임은 오는 12일 마지막 작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록스타게임즈의 <그랜드 테프트 오토 V(Grand Theft Auto V, 이하 GTA5) 프리미엄 에디션>과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Sid Meier’s Civilization VI, 이하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의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Borderlands: The Handsome Collection, 이하 보더랜드 THC)> 등 3종의 역대급 게임이 무료로 제공돼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뿐 아니라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과 큰 지지를 받은 바 있다.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선정된 <오버쿡>은 고스트타운 게임즈가 개발한 쿠킹 액션 게임으로, 최대 4인까지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다양한 음식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위험에 빠진 양파 왕국에서 몰려오는 손님들을 맞아 대혼돈 속에서 같은 팀 동료 셰프들과 함께 요리와 서빙까지 해치워야 한다. 소통과 협동 플레이를 해야만 완료할 수 있는 만만치 않은 도전들이 기다리고 있다.

한편,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Samurai Shodown NeoGeo Collection)>과 <토탈 워 사가: 트로이(A Total War Saga: TROY)>는 파격적인 에픽게임즈 스토어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이 두 게임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입점과 동시에 일정 기간 무료로 제공된다.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은 1993년도에 처음 선보인 이후로 전 세계적인 선풍을 불러일으킴은 물론, 국내에서도 스트리트 파이터, 더 킹 오브 파이터즈 등과 함께 가장 인기를 끈 격투게임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1편부터 5편까지 5개 작품과 <사무라이 쇼다운 V 스페셜>, <사무라이 쇼다운 V 퍼펙트> 등 7개 타이틀이 포함돼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6월 12일 입점하며, 곧바로 18일까지 일주일간 무료로 제공되는 파격 이벤트를 선보인다.

<토탈 워> 시리즈의 외전 내용을 다루는 <토탈 워 사가: 트로이>는 호머의 로맨스와 유혈이 가득한 이야기인 일리아드에서 영감을 받아 트로이 전쟁을 촉발한 역사적 사건에 집중한 작품이다. 오는 8월 14일(한국 시각)부터 오직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직후 24시간 동안 무료로 제공되는 파격적인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주 무료 게임인 <오버쿡>을 즐겁게 플레이하면서 릴레이 명작 무료 게임의 마지막 작품을 잠시만 기다려주시기를 바라며, 일주일 남은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 평소에 관심 있었지만, 아직 구매하지 않았던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추가 할인까지 받아 저렴하게 구매해 즐겨보시기를 바란다.”라면서, “또한, 출시와 함께 무료로 제공되는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과 <토탈 워 사가: 트로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무료 게임 <오버쿡>과 에픽 메가 세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작성자 정보

패드앤팝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