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드앤팝콘

위쳐3 이어 바이오쇼크까지… 명작게임 스위치 이식 활발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엑스컴2가 스위치로

70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를 통해 명작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과 ‘엑스컴 2 컬렉션’이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출시된다. 출시는 5월 29일이며 5월 15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제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바이오쇼크 시리즈의 감명 깊은 이야기를 경험하며, 아름답고도 불길한 도시 랩처와 컬럼비아로 여정을 떠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에는 모든 싱글 플레이 DLC가 포함된 바이오쇼크 리마스터, 바이오쇼크 2 리마스터,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한국어판이 포함된다. 

  

실물 패키지에 바이오쇼크 리마스터, 바이오쇼크 2 리마스터,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한국어판의 초반부가 포함된 16GB 카트리지가 들어있으며, 초반부 이후의 게임 콘텐츠 및 추가 콘텐츠는 다운로드가 필요하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엑스컴 2 컬렉션’에는 엑스컴 2 한국어판 기본 게임 외에도 저항군 전사 팩, 무정부의 후계자, 외계인 사냥꾼, 셴의 마지막 선물 등 4개의 DLC와 확장팩인 선택된 자의 전쟁이 포함된다. 플레이어는 외계인의 위협에 맞서 인류의 종말을 막기 위해 세계적인 저항을 유도해야 한다.

  

실물 패키지에 두 개의 기본 게임 미션이 포함된 8GB의 카트리지가 들어 있고, 나머지 콘텐츠는 다운로드가 필요하다.

작성자 정보

패드앤팝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