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드앤팝콘

붕괴도 PC게임으로? 붕괴3rd PC버전 26일 출시

6,43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로벌 2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미호요의 '붕괴3rd'가 오는 12월 26일 북미와 유럽, 한국에 정식 출시한다.


‘붕괴3rd’는 글로벌 누적 2억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미호요의 대표 타이틀로, 지난 2017년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됐다.


이 게임은 자연과 인공 물질을 합성, 모방, 변형 시킬 수 있는 불가사의한 에너지인 '붕괴'로 인한 대재앙으로 고통받는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폭정과 소멸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여성 전사인 '발키리'가 배치되고 유저는 발키리를 전장에서 자유롭게 소환해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한 ‘붕괴3rd’는 다양한 무기고와 레벨, 랭크업 시스템 등을 통해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고 향상 시킬 수 있는 등 높은 자유도를 자랑한다.

미호요 대표 이사 류웨이(Liu Wei)는 “이번 ‘붕괴3rd’ PC버전은 타이틀의 진정성과 몰입감을 유지하고 컨트롤과 UI를 최적화하여 가장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보장한다”며, “크로스 플랫폼을 통해 이용자들은 하나의 계정으로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모바일 ‘붕괴3rd’는 PC 출시와 동시에 3.6 버전의 최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새로운 캐릭터 ‘밤 그림자 카스미’를 추가하고 스토리 챕터를 공개할 예정이다.

PC버전 ‘붕괴3rd’는 12월 26일 한국의 공식 웹사이트(https://honkaiimpact3.mihoyo.com/kr)를 통해 즐길 수 있고 ‘붕괴3rd’ PC버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작성자 정보

패드앤팝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