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드앤팝콘

넥슨 V4 허전함 달래줄 2020 첫 신작 출격!

1,74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의 사전등록 페이지를 오픈하고 19일부터 사전등록에 돌입한다.


카운터 사이드는 클로저스의 PD로 잘 알려진 류금태 대표의 작품으로 어반 판타지 컨셉의 횡스크롤 2D RPG게임이다.


지난 테스트 버전 시연에서는 '100여개를 캐릭터가 등장하며 인게임 재화로 모든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다'라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용자는 사전등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신청한 플랫폼에 따라 각각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 페이지 이용자는 슈퍼레어(SR) 등급 동료 ‘김소빈’과 ‘쿼츠 200개’, ‘10만 크레딧’을 얻을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이용자는 ‘이터니움 3000개’, ‘쿼츠 200개’, ‘채용계약서 5개’, ‘긴급채용쿠폰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사전등록 사이트에 게임 플레이와 세계관을 볼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깜짝 공개한 ‘개발자의 영상편지’에는 스튜디오비사이드의 류금태 대표가 등장해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앞으로의 소통 계획을 직접 전했다.


추가로 사전등록 사이트 내 ‘캐릭터소개’ 탭을 신설했다. ‘펜릴소대’, ‘알트소대’ 등 주요 캐릭터 소개와 대표 대사를 추가하여 프리미엄 테스트 당시 많은 유저들이 궁금해했던 캐릭터 성우에 대한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현실 세계 ‘노말사이드’와 반대편 세계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RPG로, 내년 상반기 론칭을 앞두고 있다. 지난 프리미엄 테스트에서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많은 유저들에게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작성자 정보

패드앤팝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