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게임어바웃

10연차를 공짜로 준다고?

네 사실입니다 5번이나 줍니다

3,59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통칭 '프리코네'가 출시 50일을 맞아 파워 혜자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바로 16일 점검 후부터 21일 새벽(인게임상 20일까지)까지 매일매일! 무료 10연차를 하루 1회씩 제공한다는 사실.

5일동안 하루 1회이기에 총 50연차를 무료로 얻을 수 있으며, 종전 인게임 하루와 동일하게 새벽 5시에 초기화된다.


프리코네에서 10연차에 들어가는 쥬얼은 총 1500개로, 기존 패키지로는 한화 27,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프리코네'는 50일 전인 3월 28일 출시된 이래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서비스되고 있으며, 마켓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유저들에게 호평받은 게임이다.


캐릭터 간 밸런스 이슈와 태생등급에 따른 성능차이 등이 꾸준히 문제점으로 지적되어 오고는 있으나, 캐쉬템인 쥬얼을 얻기 그리 어렵지 않고 획득 방법 역시 다변화되어 있다는 점은 장점으로 거론된다.

개발사인 Cygames(이하 싸이게임즈)는 이전 서비스 게임에서도 정기적으로 10연차를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해온 바 있으며, 현지 서비스에서도 진행되어 온 이벤트다.

하지만 국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게임으로 한정할 때 10연차를 최대 5회 무료 이벤트로 오픈한다는 사실은 유저들에게 '갓겜'혹은 '혜자겜'이라는 인상을 갖게 해 주는 좋은 계기일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는 내일인 5월 16일 오후 점검 이후부터 5월 21일 새벽까지 진행된다.

쥰과 마코토의 가호가 

여러분과 함께하기를

/김도핑

작성자 정보

게임어바웃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