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트리거와 아크시스템웍스, 의문의 카운트다운 공개

유저들이 찾아낸 홈페이지 소스에서 콜라보레이션 이미지 발견 ... 상세한 내용은 토요일 정오에 공개 예정
프로필 사진
게임어바웃 작성일자2018.06.14. | 45 읽음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트리거'와 게임 개발사 '아크시스템웍스'가 동시에 카운트다운 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카운트다운 사이트 자체만 보면 붉은색으로 'COUNT DOWN'이라는 글자와 타이머만 있을 뿐, 기타 별도의 정보는 없습니다. 티저 페이지가 언제부터 열려있었는지도 알 수 없고요.


트리거: http://www.st-trigger.co.jp/ext/

아크시스템웍스: http://153.122.82.174/count/

▶트리거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카운트다운 페이지. 이것만 봐서는 아무것도 알 수 없습니다.


이후 유저들에 의해 트리거 홈페이지에 업로드된 소스 중 트리거와 아크시스템웍스의 콜라보레이션을 알리는 문구가 포함된 이미지가 발견됐고, 아크시스템웍스의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한 카운트다운이 확인되면서 두 회사의 콜라보레이션이 확실시 됐죠.


다만, 현재로써는 이들이 무엇을 할지는 전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아크시스템웍스의 IP를 활용한 트리거의 애니메이션일 수도 있고, 트리거의 IP를 활용한 아크시스템웍스의 게임일 수도 있겠죠.


과연 무엇이 공개될까요? 카운트다운이 종료되는 16일 토요일 12시(정오)에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의 소스를 통해 확인된 두 회사의 콜라보레이션 이미지(이미지 출처: http://www.st-trigger.co.jp/wp-content/uploads/2018/06/ext_counter_top_02.jpg)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반려동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