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드앤팝콘

"록맨판 대난투!?" '메가맨 아레나' 3월 1일 출시

클래식 록맨 시리즈를 대난투 형식으로 리메이크한 팬메이드 게임

4,01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KishSquared가 개발한 '메가맨 아레나'가 한국 시간으로 3월 1일 오전 7시에 배포될 예정입니다.


'메가맨 아레나'는 클래식 록맨 시리즈를 대난투 형식으로 리메이크한 팬메이드 게임입니다. 제작자인 KishSquared는 대난투 스매시 브라더스의 유명 플레이어이기도 한 만큼, '메가맨 아레나'에서도 진한 대난투의 향기가 느껴집니다.


'메가맨 아레나'는 록맨 2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록맨과 록맨 2에 등장했던 여덟 보스까지 총 9명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 보스의 스테이지와 와일리 스테이지를 어레인지한 총 27개의 스테이지를 지원합니다.


대전 게임답게 점프와 공격 외에도 순간 무적 판정이 있는 슬라이딩, 백대쉬, 경직 캔슬 등 컨트롤이 필요한 부분이 있는 게 특징입니다. 록맨의 특기인 무기 체인지는 상대와 근접했을 때 특수 무기를 훔쳐올 수 있는 것으로 바뀌었죠.


특히, 플레이어 간 대전이 기본이지만, '보스 모드'처럼 서로 협력해야하는 PVE 모드도 있습니다. 트레일러에서는 메카 드래곤, 와일리 머신과 맞붙는 모습을 볼 수 있지요.


'메가맨 아레나'는 자체적으로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하진 않지만, Parsec를 이용한 멀티플레이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출시 이후 캐릭터 업데이트, 밸런스 수정 등 지속적으로 게임을 보완해나갈 것이라고 하네요.


새로운 록맨을 즐겨보고 싶다면, '메가맨 아레나'는 어떨까요?


- 공식 홈페이지(게임 다운로드도 여기서) -

https://www.megamanarena.com/

작성자 정보

패드앤팝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