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소울칼리버 VI, 신규 참전 캐릭터 4인 공개

완전 신규 캐릭터 '그뢰', 기존 캐릭터 '킬릭', '샹화', '나이트메어' 공개 ... 현재까지 공개된 캐릭터는 총 6명
프로필 사진
게임어바웃 작성일자2018.01.26. | 338 읽음
댓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1월 26일 소울칼리버 시리즈의 최신작 '소울칼리버 VI'의 신규 참전 캐릭터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지난 트레일러에서 뒷모습만 살짝 보여줬던 신규 캐릭터 '그뢰(Grøh)'와 기존 작품 캐릭터인 '나이트메어', '샹화', '킬릭'의 4명입니다.


신규 캐릭터 '그뢰'는 가운데 손잡이가 있고 양쪽에 기다란 날이 달린 창을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전투 중에 쌍검으로 분리해 공격하기도 하죠. 아무래도 손잡이가 가운데 있어서 기존 창이나 봉 캐릭터에 비해 사정거리가 그렇게 길지는 않은 대신, 빠르고 화려한 공격으로 상대를 압도하는 캐릭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 캐릭터들은 대체로 과거의 모습으로 돌아간 것 외에는 크게 변한 게 없습니다만, 특이할 만한 모습을 보여주는 건 킬릭입니다. 게임 내에서 직접적으로 소울 엣지에 의해 폭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거든요. 예전에는 설정만 있었을 뿐이지만, 게임 내에서 직접 보게 되니 색다른 느낌입니다.


다만, 킬릭이 폭주를 막기 위해 오른쪽에 매고 있는 '말법경'이 폭주상태가 된 킬릭에게 그대로 매여있는 건 조금 의문입니다. 소울칼리버 VI가 시리즈를 리부트하는 작품인 만큼, 설정의 변화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현재 소울칼리버 VI에 참전이 확정된 캐릭터는 미츠루기 헤이시로, 소피티아 알렉산드라, 키릭, 샹화, 나이트메어, 그뢰로 총 6명입니다.


소울칼리버 VI는 2018년 내 PS4, XBOX ONE, 스팀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문의 결과 아직 Grøh의 한국어 표기에 대해 정해진 것은 없습니다. 일단은 외래어 표기법을 참고해 '그뢰'라고 표기했습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카톡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