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 소음의 달인..?"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컨트롤러 동봉판 개봉기

조회수 2017. 10. 26. 20:5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0월 26일 PS4로 출시된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컨트롤러 동봉판의 개봉기입니다.

10월 26일, 플레이스테이션4용 리듬 게임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이 출시됐습니다. '북 치는 오락실 게임'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 거죠. 게다가 한국어판! 안 살 수가 없더군요.


평소 오락실에서 태고의 달인을 즐겨 하는지라 이번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은 컨트롤러 동봉판으로 구입했습니다. '이제 오락실 안 가도 된다!'라는 생각에 싱글벙글하고 있지요.


그러면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컨트롤러 동봉판이 어떤 구성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이런 식으로 포장돼있었습니다. 예약판이라 추가 상품도 같이 들어있네요.
▶예약 구입 특전으로 DLC 악곡 세 종류와 예약판 인증 카드, 그리고 컵 받침을 받았습니다. 컵 받침이 참 귀엽습니다.
▶패키지 전면. 자막 한글화라는 글자가 조그맣지만 너무나도 잘 보입니다.
▶전면에도 있지만, 패키지 곳곳에 '진동이나 소리, 시간대 등을 주의해서 사용하자!'라는 경고문이 붙어 있습니다.
▶개봉! 구성품은 컨트롤러 본체, 컨트롤러 받침대, 북채, 게임 본편 패키지, 사용설명서로 구성돼있습니다. 북채는 처음에 보고 소시지인 줄 알았네요.
▶사용 설명서는 당연히 한글입니다. 크...
▶소시ㅈ... 아니 북채에는 타이틀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양옆에 있는 얼굴도 귀엽네요.
▶간단한 조립을 거쳐 컨트롤러를 완성했습니다. 예쁘네요.
▶옆면에도 캐릭터 얼굴이 있습니다. 저기 비어 있는 부분에는...
▶이렇게 북채를 넣어둘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더욱더 소시지 같습니다.
▶이번 컨트롤러는 독특하게도 전면부에 버튼이 달려있습니다. 실제 작동도 듀얼쇼크4를 연결하는 방식으로 하지요. 물론, 이 버튼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조작감이 썩 좋은 편은 아니지만요.


구성품에 대한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하지만 컨트롤러 동봉판인 만큼, 직접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모습도 보여드려야겠죠? 구입을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필히 다음의 영상을 보신 뒤 결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컨트롤러를 때리는 소리가 매우 시끄러우니 시청에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본 영상은 다른 직원들이 모두 퇴근한 뒤 촬영됐습니다.


이런 식이라... 집에서 플레이는 꿈도 못 꿀 것 같습니다. 흑흑... 


대책을 마련해봐야겠네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