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게임어바웃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V, 제 5 회 실내무도아시아경기대회 공식 종목 채택

스타크래프트2, 도타2, 하스스톤과 함께 e스포츠 시범 종목으로 채택

29,23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SNK의 대전격투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V'가 제 5회 실내무도 아시아경기대회의 공식 종목으로 채택됐습니다.

제 5회 실내무도 아시아경기대회는 2017년 9월 17일부터 27일까지 투르크메니스탄의 수도 아시가바트에서 개최되는 스포츠대회로, 볼링, 3대3 농구, 벨트레슬링 등 총 21개 종목의 경기가 진행됩니다.


5회부터는 e스포츠가 시범 종목 이벤트로 개최되며,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V는 스타크래프트2, 도타2, 하스스톤과 함께 e스포츠 시범 종목으로 채택됐습니다.


본 e스포츠 대회는 아시아 올림픽 평의회, 2017 AIMAG 조직위원회, 아시아 e스포츠 연맹이 주최하고, Alisports와 Duo Sport Group가 기술 지원을 맡았습니다.


AIMAG는 보도자료를 통해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V는 전통적 격투 스포츠인 무도와 닮았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게임 안에서 자신의 손과 시각을 통해 기술을 증명해야 합니다."라며, "경기성과 전통적 스포츠로의 친화성을 갖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V는 본 이벤트에 최적이라 확신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본 대회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V 스팀 에디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외에 스케줄, 규칙의 상세 내용, 선수 등록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게임어바웃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